교재문의
- 2008.07.30
댓글 1개
| 데스크 임은경 | 2008.07.31 17:43 |
| 안녕하세요 김성진님 ^^ 중급 C반은 아침종합반이 Delta 교재를 사용하고 오후 중급 C반은 Complete Guide를 사용합니다. 정확한 반 명을 확인하시고 홈페이지 내의 강의시간표에서 해당강좌명을 click하시면 정확한 교재확인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공지
|
[안내]라이브 강의 전자책 교재 구매 및 이용 안내 [1] |
해커스
|
9382 | 2025.12.24 |
|
공지
|
교재문의 게시판 이용 방법 안내 |
해커스
|
24887 | 2020.09.11 |
| 1256 | [토익] 토익기본종합반 질문이요 | 송인섭 | 12137 | 2007.12.02 |
| 1255 | [기타] 주말 필수영어종합반 [1] | 김지미 | 9493 | 2007.12.02 |
| 1254 | [기타] IBT 기본반 교재(문법,writing,reading)팝니다. [1] | 한희석 | 11779 | 2007.12.02 |
| 1253 | [기타] 프리해커스반 교재 문의 [1] | 박성빈 | 11171 | 2007.11.30 |
| 1252 | [토플] 토플 종합(입문 오전) [1] | 유송희 | 10608 | 2007.11.30 |
| 1251 | [기타] [TOEFL]delta중급 종합반 [1] | 유한욱 | 10064 | 2007.11.29 |
| 1250 | [토플] 토플 교재구입 신청서 | 최은미 | 9511 | 2007.11.29 |
| 1249 | [토플] 아침 토플입문반 교재요... [1] | 윤지은 | 9429 | 2007.11.27 |
| 1248 | [기타] 부교재 문의 [1] | 신유미 | 8938 | 2007.11.27 |
| 1247 | [기타] 해커스 기본반 자체교재, 파본인데 어떻게하죠? [1] | 김승호 | 10239 | 2007.11.27 |
| 1246 | [기타] 프리해커스 반 주교재 씨디 있는 것으로 사야됩니까?? [1] | 강지운 | 9343 | 2007.11.26 |
| 1245 | [기타] 입문종합반교재(Developing Skills~LC/RC) 팔아요~!! | 박승연 | 9421 | 2007.11.26 |
| 1244 | [토플] ibt토플 교재 [2] | 진민희 | 10468 | 2007.11.24 |
| 1243 | [기타] 12월 1일날 교재구입및 수강증 [1] | 손영혜 | 7847 | 2007.11.23 |
| 1242 | [토익] 토익 정규반 주교재 문의 [1] | 박성현 | 12806 | 2007.11.22 |
| 1241 | [토익] 토익기본반 교재 문의 [1] | 박재현 | 11398 | 2007.11.21 |
| 1240 | [토익] 토익 기본반 교재~ [1] | 김익환 | 11454 | 2007.11.20 |
| 1239 | [기타] 교재 해설집만 구할 수 있을까요? [1] | 권문정 | 9966 | 2007.11.18 |
| 1238 | [기타] 토마토 교재에 대한 궁금증 | 정진환 | 10816 | 2007.11.12 |
| 1237 | [기타] pre-hackers reading부교재답.. | 박성미 | 9522 | 2007.11.10 |
해커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