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재문의
- 2007.07.17
댓글 1개
| 데스크 서선희 | 2007.07.19 15:19 |
| 안녕하세요 김성민님 ibt edition 이 맞으며 학원에서도 정가 \\ 33,000 에 판매합니다 감사합니다 |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공지
|
[안내]라이브 강의 전자책 교재 구매 및 이용 안내 [1] |
해커스
|
9382 | 2025.12.24 |
|
공지
|
교재문의 게시판 이용 방법 안내 |
해커스
|
24887 | 2020.09.11 |
| 736 | [토플] 해커스 토플반 교재 문의 [1] | 손린 | 12203 | 2006.12.19 |
| 735 | [기타] 교재문의 [1] | 박규태 | 11047 | 2006.12.19 |
| 734 | [토익] 토익기본종합반 [1] | 박상현 | 12381 | 2006.12.19 |
| 733 | [기타] [12월]speaking기본 - 일요집중,이미란 선생님교재요.. | 박수연 | 11304 | 2006.12.19 |
| 732 |
[기타]
[re] [12월]speaking기본 - 일요집중,이미란 선생님교재요..
|
데스크 서선희 | 10406 | 2006.12.20 |
| 731 | [기타] 교재 질문입니다. [1] | 박주경 | 10801 | 2006.12.18 |
| 730 | [토플] 토플 해커스 종합반 [1] | 이덕재 | 11664 | 2006.12.16 |
| 729 | [기타] 해커스보카요 .. [1] | 정수양 | 11752 | 2006.12.15 |
| 728 | [기타] 해커스보카CBT꺼랑IBT랑내용같나요? [1] | 정철현 | 11554 | 2006.12.10 |
| 727 | [기타] 해커스반 교재에 대해.. | 조수연 | 11445 | 2006.12.08 |
| 726 |
[기타]
[re] 해커스반 교재에 대해..
|
데스크 서선희 | 11532 | 2006.12.09 |
| 725 | [기타] 해커스 보카... [1] | 김회진 | 10837 | 2006.12.01 |
| 724 | [기타] 정규종합반 lc 교재 문의요 [1] | 이소영 | 8395 | 2006.12.01 |
| 723 | [기타] 정규종합반 교재문의요 [1] | 용장순 | 9837 | 2006.11.30 |
| 722 | [기타] 교재문의 [1] | 조아녜스 | 10848 | 2006.11.30 |
| 721 | [기타] 교재관련문의 [1] | 이승관 | 9324 | 2006.11.30 |
| 720 | [기타] 프리해커스반 교재문의요 [1] | 최대웅 | 9262 | 2006.11.30 |
| 719 | [토플] 토플단과 일요반교재문의요 [1] | 김나래 | 11608 | 2006.11.29 |
| 718 | [토익] 토익 입문반 교재 구입 [1] | 박옥경 | 16378 | 2006.11.28 |
| 717 | [기타] 종합반 기본 교재에 대해 질문드립니다. [1] | 김민지 | 9698 | 2006.11.28 |
해커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