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재문의
- 2007.05.30
댓글 1개
| 데스크 서선희 | 2007.05.31 16:11 |
| 안녕하세요 이시형님 정규종합반에서 주교재로 해커스 토익 lc/rc 교재를 사용합니다. 주교재 외 부교재 및 핸드아웃으로 풍부한 문제를 접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공지
|
[안내]라이브 강의 전자책 교재 구매 및 이용 안내 [1] |
해커스
|
9367 | 2025.12.24 |
|
공지
|
교재문의 게시판 이용 방법 안내 |
해커스
|
24882 | 2020.09.11 |
해커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