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 닫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취업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년연속 브랜드대상수상)

사전등록 배너

1위 해커스에서 단기간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닫기
어학ㆍ유학
국가고시
자격증ㆍ학위ㆍ전문직
취업ㆍ편입

등록문의 게시판총 87,416개의 해커스 소식이 있습니다!

토플 주말반을 듣고 싶은데요...

한지은 | 조회 6575
  • 2003.05.08
안녕하세요? 저는 천안에 사는 대학교 3학년 학생입니다. 천안에 사는데도 불구하고 주말반으로 토플을 들을려고 하는데요...이번 7월까지 꼭 213점을 만들어야지 되거든요... PBT로 550되는 걸로 알고 있는데... 550점이 안되면 520까지는 꼭 만들고 싶습니다. 저는 토플성적이 높지가 않아요...453정도 됩니다. 처음 본 토플 성적이고요... 어느반을 들으면 적당합니까? 처음 본 것이라 많이 긴장한 탓도 있을꺼 같은데... 영어를 못하는 것도 있겠지요...^^;;; 회화하고 토플하고는 다르겠지만 회화는 삼육(SDA)학원 4단계까지 패스했습니다. 5월은 이미 수강신청기간이 지나서 못 할거 같고 만약 5월10일부터라도 들어갈수 있다면 그때부터 다니고 싶습니다. 지금 너무 급하거든요...10일부터 들어갈수 있다면 수강료는 어떻게 되는 것인지...교재는 어떻게 되는지 알고 싶습니다. 6월까지는 주말반을 듣고 7월부터는 방학을 하니깐 주말반 아니라도 핵심있고 저에게 딱 맞는 강의를 듣고 싶습니다. 어느것이 좋을까요? 제가 얼마나 열심히 하느냐에 따라서 다르겠지만....만약 열심히 한다면 520점까지 7월중순까지 올릴수 있을까요? 정말 바보같은 질문일지도 모르겠네요... 6월 온라인 신청은 어떻게 되며 언제 시작하는지 알고 싶어요. 제가 집이 천안이라서 수강까지 하러 서울로 갈 수가 없거든요... 좋은 답변 부탁 드립니다.
댓글쓰기 - 로그인한 후 댓글작성권한이 있을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5313 답글 [토플] [re] 주말반 등록에 대해서 관리자 해커스 3880 2003.05.26
5312 [토플] 고민이 되네요.. 백유선 3811 2003.05.26
5311 답글 [토플] [re] 고민이 되네요.. 관리자 해커스 4196 2003.05.26
5310 [토플] 6월 등록에 관해 김윤정 4106 2003.05.26
5309 답글 [토플] [re] 6월 등록에 관해 관리자 해커스 4114 2003.05.26
5308 [토플] 또 다른 질문요.. 박재현 3729 2003.05.25
5307 답글 [토플] [re] 또 다른 질문요.. 관리자 해커스 4055 2003.05.25
5306 [토플] 예비등록이 된건지요.. 박재현 4162 2003.05.25
5305 답글 [토플] [re] 예비등록이 된건지요.. 관리자 해커스 4405 2003.05.25
5304 [토플] 등록 받는 시기가여.. 유진이 3944 2003.05.25
5303 답글 [토플] [re] 등록 받는 시기가여.. 관리자 해커스 4877 2003.05.25
5302 [토플] 주말반의 경우 이정무 4135 2003.05.24
5301 답글 [토플] [re] 주말반의 경우 관리자 해커스 4084 2003.05.25
5300 [토플] 6월에 해서... 오지은 3877 2003.05.24
5299 답글 [토플] [re] 6월에 해서... 관리자 해커스 4517 2003.05.25
5298 [토플] 등록을 취소하려고 하는데요. 김수현 4147 2003.05.24
5297 답글 [토플] [re] 등록을 취소하려고 하는데요. 관리자 해커스 4401 2003.05.25
5296 [토플] [re] 저기요...기본부터 들음 안될까요? ^^ 민경일 3866 2003.05.24
5295 [토플] 질문입니다... 송승희 4808 2003.05.24
5294 답글 [토플] [re] 질문입니다... 관리자 해커스 4222 2003.05.24
리스트 갯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