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 닫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취업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년연속 브랜드대상수상)

사전등록 배너

1위 해커스에서 단기간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닫기
어학ㆍ유학
국가고시
자격증ㆍ학위ㆍ전문직
취업ㆍ편입

등록문의 게시판총 87,406개의 해커스 소식이 있습니다!

[re] 토플 주말반을 듣고 싶은데요...

해커스 | 조회 5439
  • 2003.05.08
안녕하세요. Hacademia입니다. 현재 주말반의 경우 천안보다 더 먼 부산/광주 등에서 다니시는 수강생도 계십니다. 일단, 몇 가지 질문 사항에 답을 드리자면, 1) 7월까지 213점: 현재 453점에서 550(혹은 520)점까지 올리시기에 2개월은 그리 충분한 시간은 아닌 것 같습니다. 물론, 얼마나 열심히 하느냐에 달려 있기는 합니다만. 또한, 현재 학기 중이기 때문에 토플에만 전력투구를 하기에도 무리가 있겠구요. 550점보다는 520점을 우선 목표로 하여 공부를 하시는 것을 권해드리고자 합니다. 수준은 주말기본 종합반을 공부하시면 되는 상태이신데, 5월 개강이 이미 진행된 상태이긴 하나, 시간적으로 여유가 없는 것을 고려하면 5월 10일 강의부터라도 고려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등록에 관한 정확한 내용은 02-563-0031로 전화 문의를 하실 것을 권해드립니다. 2) 6월 온라인 신청: 5월 중순 이후에 6월 시간표가 확정된 후에 온라인 등록이 가능하게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공지 내용을 수시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주말반/주중반: 우선 학기 중이니 5/6월은 주말기본 종합반을 들으시고, 7월 방학 중에 열심히 하셔서 원하시는 점수를 7월 중순까지 얻게 되기를 바랍니다. 4) 회화/토플: 같은 영어이기는 하나 형식이 조금은(사실 많이) 다르기 때문에 공략 방법이 서로 다릅니다. SDA 4단계라고 하시면 총 6단계(지금도 6단계까지인지 정확하지는 않지만,)에서 반 이상 공부하신 상태시군요. 하지만, 가장 중요한 5/6단계가 남아 있으니 아직도 해야할 공부가 만만하지 않은 단계이기도 하구요. 앞에도 말씀드린 바와 같이 현재 시간적으로 그리 여유가 있는 상태가 아니기 때문에 아주 열심히 하셔야 한다는 전제가 있습니다. 그렇다고 불가능한 상황은 아니기 때문에 시도하고 노력하는 방법을 택할 것을 권해드리고자 합니다. 추가 의문 사항이 있으시면 업무 시간 중에 02-563-0031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너무 걱정만 하시지 마시고 우선 단어 공부부터 시작하시는 것도 도움이 될 것 입니다. 시작이 반이다 라는 말도 있듯이 목표가 확실하니 우선 시작하고 열심히하시는 방법이 가장 좋겠죠. 원하시는 결과를 얻으시기 기원합니다. Hacademia >안녕하세요? 저는 천안에 사는 대학교 3학년 학생입니다. > >천안에 사는데도 불구하고 주말반으로 토플을 들을려고 하는데요...이번 7월까지 꼭 213점을 만들어야지 되거든요... PBT로 550되는 걸로 알고 있는데... 550점이 안되면 520까지는 꼭 만들고 싶습니다. > >저는 토플성적이 높지가 않아요...453정도 됩니다. 처음 본 토플 성적이고요... 어느반을 들으면 적당합니까? 처음 본 것이라 많이 긴장한 탓도 있을꺼 같은데... 영어를 못하는 것도 있겠지요...^^;;; 회화하고 토플하고는 다르겠지만 회화는 삼육(SDA)학원 4단계까지 패스했습니다. > >5월은 이미 수강신청기간이 지나서 못 할거 같고 만약 5월10일부터라도 들어갈수 있다면 그때부터 다니고 싶습니다. 지금 너무 급하거든요...10일부터 들어갈수 있다면 수강료는 어떻게 되는 것인지...교재는 어떻게 되는지 알고 싶습니다. 6월까지는 주말반을 듣고 7월부터는 방학을 하니깐 주말반 아니라도 핵심있고 저에게 딱 맞는 강의를 듣고 싶습니다. 어느것이 좋을까요? > >제가 얼마나 열심히 하느냐에 따라서 다르겠지만....만약 열심히 한다면 520점까지 7월중순까지 올릴수 있을까요? 정말 바보같은 질문일지도 모르겠네요... > >6월 온라인 신청은 어떻게 되며 언제 시작하는지 알고 싶어요. 제가 집이 천안이라서 수강까지 하러 서울로 갈 수가 없거든요... 좋은 답변 부탁 드립니다.
댓글쓰기 - 로그인한 후 댓글작성권한이 있을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5303 답글 [토플] [re] 등록 받는 시기가여.. 관리자 해커스 4861 2003.05.25
5302 [토플] 주말반의 경우 이정무 4125 2003.05.24
5301 답글 [토플] [re] 주말반의 경우 관리자 해커스 4075 2003.05.25
5300 [토플] 6월에 해서... 오지은 3867 2003.05.24
5299 답글 [토플] [re] 6월에 해서... 관리자 해커스 4505 2003.05.25
5298 [토플] 등록을 취소하려고 하는데요. 김수현 4130 2003.05.24
5297 답글 [토플] [re] 등록을 취소하려고 하는데요. 관리자 해커스 4388 2003.05.25
5296 [토플] [re] 저기요...기본부터 들음 안될까요? ^^ 민경일 3856 2003.05.24
5295 [토플] 질문입니다... 송승희 4800 2003.05.24
5294 답글 [토플] [re] 질문입니다... 관리자 해커스 4216 2003.05.24
5293 [토플] 종합반 진단고사 관련 문의 입니다. 양영승 4565 2003.05.24
5292 답글 [토플] [re] 종합반 진단고사 관련 문의 입니다. 관리자 해커스 4267 2003.05.24
5291 [토플] 수강료.. 전유리 5402 2003.05.24
5290 답글 [토플] [re] 수강료.. 관리자 해커스 4148 2003.05.24
5289 [토플] 예비등록이 된건지.. 조성희 4127 2003.05.23
5288 답글 [토플] [re] 예비등록이 된건지.. 관리자 해커스 4264 2003.05.24
5287 [토플] 프리해커스 반에대해... 최미린 5125 2003.05.23
5286 답글 [토플] [re] 프리해커스 반에대해... 관리자 해커스 4477 2003.05.24
5285 [토플] 7월 8월 신청했는데요^^? 장경옥 4659 2003.05.23
5284 답글 [토플] [re] 7월 8월 신청했는데요^^? 관리자 해커스 3986 2003.05.23
리스트 갯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