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 닫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취업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년연속 브랜드대상수상)

사전등록 배너

1위 해커스에서 단기간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닫기
어학ㆍ유학
국가고시
자격증ㆍ학위ㆍ전문직
취업ㆍ편입

등록문의 게시판총 87,416개의 해커스 소식이 있습니다!

[re] 지난번에도 잠깐 질문드렸는데요~

해커스 | 조회 4582
  • 2003.05.08
안녕하세요. Hacademia입니다. 우선 관심을 가져 주심에 감사드리며, 말씀하신 입문반과 기본반에 대한 상세한 설명은 강의 소개를 참고하시면 매우 좋은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시간 관계로 주말에만 수강이 가능하신 것 같은데 주말 기본 종합반을 수강하시면 어려움 없이 진행하실 수 있을 것 입니다. 6월 과정에 관하여는 5월 중순에 결정 공지될 예정이니 이 또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6월에 수강하시기 전까지 하실 일은 "단어 공부"입니다. 모든 일에 기초가 필요하듯이 단어가 영어 공부의 가장 기본이 됩니다. 잊지 마시고 개강하기 전까지 "해커스 보카"를 열심히 외우시기 바랍니다. 단어 실력에 따라서 같은 시간과 노력으로 얻을 수 있는 실력의 차이가 확연하답니다. 꼭..꼭.. 잊지 마시고 단어 공부 열심히 하세요. 그리고 과정이 발표되면 그에 따라 선택 수강하시면 원하시는 영어 정복이 가능할 것 입니다. 추가로 의문사항이 있으시면 02-563-0031 혹은 방문 상담도 권해드립니다. 말끔히 개인 파아란 하늘을 보고 오늘은 부모님의 얼굴도 떠올려 보시기 바랍니다. 보람찬 하루 보내세요. Hacademia >제가 영어 아주 초짜거덩요? >지금은 편입 준비하려구 하구요^^ >처음부터 시작해 보자란 심정으로 지금은 맨투맨 동영상 강의에 충실하고 있는데 >6월부터 해커스 수업을 듣고자 합니다. > >지난번 글에서 제가 정말 영어 초짜가 기본종합반 수강이 가능한지를 여쭤봤었는데 >가능하다고 말씀하셨더라구요- >그리고 입문 종합반 이야기를 덧붙이셨는데- >5월 강의 시간표에는 입문반이 주중에만 있더라구요- >제가 사정상 주말반 수강을 해야될꺼 같아서요- >6월 일정은 아직 공지가 안되어있죠? 6월에 주말에 입문반은 없나요? > >그리고 입분, 기본 종합반이면 수준이 어느정도인지 궁금합니다^^
댓글쓰기 - 로그인한 후 댓글작성권한이 있을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5313 답글 [토플] [re] 주말반 등록에 대해서 관리자 해커스 3880 2003.05.26
5312 [토플] 고민이 되네요.. 백유선 3811 2003.05.26
5311 답글 [토플] [re] 고민이 되네요.. 관리자 해커스 4196 2003.05.26
5310 [토플] 6월 등록에 관해 김윤정 4106 2003.05.26
5309 답글 [토플] [re] 6월 등록에 관해 관리자 해커스 4114 2003.05.26
5308 [토플] 또 다른 질문요.. 박재현 3729 2003.05.25
5307 답글 [토플] [re] 또 다른 질문요.. 관리자 해커스 4055 2003.05.25
5306 [토플] 예비등록이 된건지요.. 박재현 4162 2003.05.25
5305 답글 [토플] [re] 예비등록이 된건지요.. 관리자 해커스 4405 2003.05.25
5304 [토플] 등록 받는 시기가여.. 유진이 3944 2003.05.25
5303 답글 [토플] [re] 등록 받는 시기가여.. 관리자 해커스 4877 2003.05.25
5302 [토플] 주말반의 경우 이정무 4135 2003.05.24
5301 답글 [토플] [re] 주말반의 경우 관리자 해커스 4084 2003.05.25
5300 [토플] 6월에 해서... 오지은 3876 2003.05.24
5299 답글 [토플] [re] 6월에 해서... 관리자 해커스 4517 2003.05.25
5298 [토플] 등록을 취소하려고 하는데요. 김수현 4147 2003.05.24
5297 답글 [토플] [re] 등록을 취소하려고 하는데요. 관리자 해커스 4401 2003.05.25
5296 [토플] [re] 저기요...기본부터 들음 안될까요? ^^ 민경일 3866 2003.05.24
5295 [토플] 질문입니다... 송승희 4808 2003.05.24
5294 답글 [토플] [re] 질문입니다... 관리자 해커스 4222 2003.05.24
리스트 갯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