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 닫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취업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년연속 브랜드대상수상)

사전등록 배너

1위 해커스에서 단기간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닫기
어학ㆍ유학
국가고시
자격증ㆍ학위ㆍ전문직
취업ㆍ편입

등록문의 게시판총 87,412개의 해커스 소식이 있습니다!

[re] 등록문의(급)

해커스 | 조회 4834
  • 2003.01.19
안녕하세요. 직장인분들이 다닐수 있는 과정은 저녁종합반, 주말종합반, 월수금종합반입니다. 월수금반은 중급정도로 스터디가 있긴하지만 의무사항은 아닙니다. 기본종합반 저녁반도 스터디를 짜줍니다. 스터디는 선택사항입니다. 좋은 하루 마치세요. 해커스 아카데미아 >이제 토플 처음 시작하는 토플러에요.. >다름이 아니라, 2월부터 학원다니면서 공부하려고 하는데...제가 지금 직장을 다니거든요. >종합반을(기본) 다니고는 싶은데...아무래도 매일 다니는게 힘들 것 같아서요.. >월/수/금 반과 기본 종합반과의 수준이 많이 차이가 나나요? >영어가 아주 처음은 아니지만...공부한지 좀 오래돼서요.. > >직장에 다니는 관계로..종합반이든..월수금 반이든 스터디 구룹이 의무라면 좀 힘들것 같은데... 보통 스터디 구룹으로 그냥 예/복습을 하는건가요? 아님...스터디에서 할 숙제나..test나 의무적으로 하는게 들어가는건지 궁금해요. > >월욜날 가서 수강하려고 하는데..아직 마감은 아니죠? ^^;; > >어느반을 등록하는게 좋은지..좀 알려주세요. >참..기본반 같은경우 오전만 스터디가 있는건가요? 저녁반은 의무 스터디가 없나요? >
댓글쓰기 - 로그인한 후 댓글작성권한이 있을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909 [토플] 3월수강시 진단고사 준비방법? 조화평 4387 2003.01.29
3908 답글 [토플] [re] 3월수강시 진단고사 준비방법? 관리자 해커스 4857 2003.01.29
3907 [토플] 2월 주말 단과 문의 이광열 4204 2003.01.29
3906 답글 [토플] [re] 2월 주말 단과 문의 관리자 해커스 4760 2003.01.29
3905 [토플] 단과도.,.. 김지윤 4298 2003.01.28
3904 답글 [토플] [re] 단과도.,.. 관리자 해커스 4883 2003.01.28
3903 [토플] 수강료는 얼마인가요?? 주중 종합반 이상철 5440 2003.01.28
3902 답글 [토플] [re] 수강료는 얼마인가요?? 주중 종합반 관리자 해커스 5181 2003.01.28
3901 [토플] 질문입니다. 최혁재 4508 2003.01.28
3900 답글 [토플] [re] 질문입니다. 관리자 해커스 4838 2003.01.28
3899 [토플] 3월 강의 들으려고 하는데여...(종합반) 이득경 4991 2003.01.28
3898 답글 [토플] [re] 3월 강의 들으려고 하는데여...(종합반) 관리자 해커스 4803 2003.01.28
3897 [토플] 질문있습니다. 이현주 4358 2003.01.28
3896 답글 [토플] [re] 질문있습니다. 관리자 해커스 4458 2003.01.28
3895 답글 [토플] [re] 질문있습니다. 이현주 4739 2003.01.28
3894 답글 [토플] [re] 질문있습니다. 관리자 해커스 4660 2003.01.28
3893 [토플] 3월강의 듣고 싶은데.. 배준용 4768 2003.01.28
3892 답글 [토플] [re] 3월강의 듣고 싶은데.. 관리자 해커스 4741 2003.01.28
3891 [토플] 3월 초 해커스 종합반 다시 새로 등록받나여?? 연보라 4636 2003.01.28
3890 답글 [토플] [re] 3월 초 해커스 종합반 다시 새로 등록받나여?? 관리자 해커스 4798 2003.01.28
리스트 갯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