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내일 20대 연구소 주관 2014 20대 TOP BRAND AWARDS 토익·토익스피킹 학원 부문

전체카테고리

빠른 수강신청

수업후기게시판

[2달만에 목표점수 달성하는 빡센해커스반]
한승태&김동영 선생님 수업 솔직후기
해커스 토익 수강생 2명 중 1명 900점 이상 달성!
해커스 수강생 신토익 리얼후기
[조지아 공대(GIT)] 환경공학 합격
해커스 장학생 / 신규철

Jenny Cha 선생님 4월 첫 째주 토스 10일 완성 후기 (완전강추) 입니다^-^

이성하 | 조회 4318
  • 20170504


4월 첫째 주 부터 10일정도 수강하고.
주말에 약속이 많아 4월말에  시험쳐서 목표레벨 6. 받았습니다~
토스시험비가 만만치 않아 제발 한번만에 목표레벨이 나오길 빌었는데 너무너무 다행이예요^^~~~
선생님이 나눠주시는 스크립트는 진짜  대박이예욤
외우기도 쉽구  여기저기 다 써먹을 수 있는 템플릿이라 유용하게 도움 많이 되었어용!!!!!!
제니 선생님 만의 수업 분위기 덕분에 짧지만 너무 재미있게 수업들었어요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10일 수업 종강 후에도 틈틈이 카톡으로 모르는 거 여쭤봐도 항상 친절하게 자세히 가르쳐주셨어요~
가성비 최고예요 10일만에 목표레벨 받아서 넘 기분 좋네요.
다시 한번 더 감사드립니다 제니 선생님♡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8093 [토익] 입문,기본반 수강후기! 한나쌤&JJ쌤 강추 ★★★ [2] 김다희 6577 2017.05.10 09:51
8092 [토익] (유수진,조성재 선생님) 대세는 실전반~~ 한달 후 신토익 910 사진 [2] 이병준 6019 2017.05.08 20:57
8091 [토익] [정규중급종합반] 2,3월 미성쌤 주대명쌤 수업만들어도 매달 100점씩 향상!! (570-->780) 사진 [2] 김민정 6037 2017.05.08 08:39
8090 [토익] lc 홍정윤 선생님 일요집중반 조상호 lc만점 받았습니다. 사진 [1] 조상호 6005 2017.05.06 20:37
8089 [토스&오픽] Say Im 선생님 10일완성 토익스피킹 중급 Lev.7 후기입니다 [1] 안혜영 4569 2017.05.06 20:05
8088 [토플] 리딩 22->30, 라이팅 19 ->26 점수 향상! [2] 김명석 6563 2017.05.05 12:17
8087 [토스&오픽] 더글라스 쌤의 입문반 후기입니다 (Lv6 달성!) [1] 문석민 4648 2017.05.05 00:51
8086 [GRE] 송종옥/형성이/박아리나 선생님 감사합니다^^ [3] 이상석 6578 2017.05.04 22:31
8085 [토스&오픽] Say Im 선생님 감사드립니다! [1] 이승재 4618 2017.05.04 21:59
8084 [토스&오픽] 믿고 듣는 Jenny Cha 선생님의 토익스피킹 10일 완성반 후기 사진 [1] 김남기 10347 2017.05.04 17:26
8083 [토스&오픽] 클라라쌤덕분에 오픽첫시험 당당히 AL!!! [1] 전지윤 8529 2017.04.28 14:13
>> [토스&오픽] Jenny Cha 선생님 4월 첫 째주 토스 10일 완성 후기 (완전강추) 입니다^-^ 사진 [1] 이성하 4319 2017.05.04 14:17
8081 [토익] 3,4월 오후 정규 종합 C반 수업 후기(박영선,한승태,김동영선생님 감사합니다!!♥ [3] 이윤진 5911 2017.05.04 13:14
8080 [토익] 한나쌤 김진태쌤 심동혁쌤 감사합니다!!! 사진 [3] 유승화 6288 2017.05.04 12:38
8079 [토익] @@@@역시 믿고 듣는 지종섭선생님 입니다.! 사진 [1] 차호림 5821 2017.05.04 11:34
8078 [토익] 4월 850점보장반 Kayley설,Rachel김,김윤지 선생님 감사합니다!! 680->830 [3] 하민태 6141 2017.05.03 23:54
8077 [토익] 이상길 선생님, 원정의 선생님 감사합니다. [2] 김한용 6375 2017.05.03 13:23
8076 [토익] 3월 오전 중급 종합반 후기 들고 왔어요! [3] 최하연 5916 2017.05.03 00:59
8075 [토익] [토익]오전정규종합반 2주수강후 910점 객관적인 수기 (한승태,표희정.김동영 선생님) 사진 [3] 이태경 6229 2017.05.03 00:36
8074 [토익] LC찌질이에서 만점으로ㅠㅠ 한나쌤 사랑해요ㅠㅠ저의 구원자세요ㅠㅠ [1] 김민정 6109 2017.05.02 2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