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ckers Family site

전체카테고리

빠른 수강신청

수업후기게시판

해커스 토익 수강생 2명 중 1명 900점 이상 달성!
해커스 수강생 신토익 리얼후기
[조지아 공대(GIT)] 환경공학 합격
해커스 장학생 / 신규철
[미시건 대학교] 전자공학 박사과정
해커스 장학생 / 조민창

Jenny Cha 선생님 10일 완성반 후기(목표점수 level 6 달성ㅎㅎ)

천세영 | 조회 2288
  • 20170427




Jenny Cha 선생님 10일 완성반 후기


3월 17일 ~ 3월 30일 (총 수업기간: 10일)


4월 초중반에 인적성 시험이 있어서 계속 미뤄지다가 4월 22일에 늦게서야 시험을 쳤네여 ㅠㅠㅋㅋㅋ 오늘 점수가 나와서 늦엇지만 후기 올립니다!

 

수업 교재는  2주만에 끝내는 해커스 토익 speaking start + 선생님이 주시는 보충자료 프린트 였습니다.

 

10일 완성반은 총 3시간 수업이었는데요, 앞의 1시간은 part 2,4,6을 공부했고, 중간의 1시간은 스터디, 뒤의 1시간은 part 1,3,5를 공부했습니다.

 

단기 완성반이라서 주로 선생님이 주신 template 위주로 공부했는데여, 그것만 잘 외워서 가도 레벨 6은 무난히 받을 수 있는 것 같아요.


시험 문제는 계속 바뀌는 거지만, 그 template이 답변의 틀을 잡아주거든요ㅋㅋ


그래서 제한된 시간 안에 필요한 문장 몇 개만 집중해서 생각하고 나머지는 외워갔던 걸 말해주면 되니까 시험치러갈 때 심적 부담도 적었고,


답변하다가 당황스러울 때도 공백을 채워줄 수 있는 말? 같은 것도 말 할 수 있었습니당!


그리고 숙제를 하면서 표현을 외우는 것도 중요하지만, 본인이 말하고 싶은 걸 완전한 영어문장으로 바로 표현하는 법을 연습하는 거라고 생각하시는게 더 좋은 것 같아요.

 

선생님이 원어민 발음이셔서 필요하다 싶은 문장이나 단어같은거는 들리는 대로 한글로 발음 적어놓고 그랬네여ㅋㅋㅋ


잘 모르겠는거, 생각나는 문장에 고칠 점 같은 거 쌤한테 카톡으로 질문하면 바로바로 대답해주시는 점도 좋았어요!


그리고 마지막 수업시간에 다같이 실제 토스 시험 치듯이 모의고사 보는게 있는데, 그때 자기 실력 점검이 확실히 되더라구요!!


혼자서 말하기 연습해보는 거랑 실제 시험처럼 여러 사람들 목소리를 들으면서, 제한 시간 내에 말 해보는 거랑 차이가 큰 것 같아요.


쌤도 처음 토스 치는 사람들이 이걸 안해가서 시험장에서 멘붕 온다 하셨는데 연습 모의고사 해보고 아 정말 그렇겟다, 하고 깨달았어여ㅋㅋㅋㅋㅋ


그거 안해봤으면 시험장에서 멘붕올뻔 햇네여...ㅎ

 

무튼 한번에 목표점수 달성해서 좋네여ㅎㅎ 다들 건승하세요~


+선생님이 입담이 좋으셔서 말을 진짜 재밌게하셔서 수업시간마다 빵빵 터졌어요ㅋㅋㅋㅋ


집에가서 자기 전에 누우면 다시 생각나서 또 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


주변에 제니쌤 수업 듣고 추천해주는 친구들 있어서 쌤 수업 듣게 됐는데 이젠 제가 추천해줘야겟어여 헤헿  


그럼 후기 이만 끝낼게여~ 총총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51 [토익] @@@@역시 믿고 듣는 지종섭선생님 입니다.! [1] 차호림 3207 2017.05.04 11:34
250 [토익] 최정은쌤 700보장반 2주만에 850점!! 사진 [1] 김세미 3543 2017.05.02 19:22
249 [토익] 토익기초는 립쌤!! [2] 윤예지 2926 2017.04.28 15:27
>> [토스&오픽] Jenny Cha 선생님 10일 완성반 후기(목표점수 level 6 달성ㅎㅎ) [1] 천세영 2289 2017.04.27 14:55
247 [토익] 지종섭선생님과 함께 하고 첫 신토익 835점! 사진 [1] 박선영 3147 2017.04.13 22:32
246 [토스&오픽] 제니차 쌤 IH후기입니다 [1] 차영현 2574 2017.04.10 11:17
245 [토스&오픽] 한번에 IH, 제니 차 쌤 오픽 수강후기입니다! [1] 백승재 2815 2017.04.09 22:57
244 [토익] 최정은 선생님 700점반 듣고 805점 나왔어요!!! 사진 [1] 안소영 3364 2017.04.02 21:13
243 [토익] 최정은선생님 990점반 후기 - 925점 [1] 신성하 3144 2017.03.29 19:11
242 [토익] 최정은 선생님 700점반 2주 듣고 815점 나왔어요! 사진 [1] 최정민 3191 2017.03.28 22:59
241 [토익] 최정은 선생님 990반 2주듣고 890점 나왔어요!!!! 사진 [1] 최지혜 2986 2017.03.28 20:29
240 [토익] 최정은선생님850반 수강후기 [1] 박남규 3417 2017.03.19 23:36
239 [토익] 대구해커스 "지종섭쌤 750+ 오전 점수보장반" 후기글(1월31일~2월26일토익시험까지) [1] 강혜련 3499 2017.03.19 10:11
238 [토익] 최정은쌤 2월 990반 후기입니다. 사진 [1] 남지원 3340 2017.03.19 03:24
237 [토익] 990점 최정은쌤반 한 달 듣고 910점 받았어요!!!!!! 사진 [1] 금지원 3446 2017.03.19 02:04
236 [토익] 최정은 선생님 850반 수강후기 - 2달 수강 후 900점 달성! 사진 [1] 서재권 3360 2017.03.17 23:45
235 [토익] 최정은 선생님 2달만에 첫토익 950!! [1] 이준희 3127 2017.03.16 23:52
234 [토익] 최정은 선생님 700보장반 3주만에 935점!! 토익처음!! 사진 [1] 김소현 3324 2017.03.15 18:54
233 [토익] 최정은샘 토익850보장반 1달 수강 후 965점 사진 [1] 미진 3235 2017.03.15 10:33
232 [토익] 한 달이면 충분한 900, 최정은 선생님 후기 사진 [1] 손준수 3202 2017.03.15 00: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