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ckers Family site

전체카테고리

빠른 수강신청

수업후기게시판

해커스 토익 수강생 2명 중 1명 900점 이상 달성!
해커스 수강생 신토익 리얼후기
[미시건 대학교] 전자공학 박사과정
해커스 장학생 / 조민창
[코넬 대학교] 원예학과 박사과정
해커스 장학생 / 반승현

[두달만에 찍어서 600 -> 풀어서 930!] 오전 정규D반 박가은/박영선/한승태 선생님 감사합니다!

김송이 | 조회 2551
  • 20170321



 


(1월엔 자신감 부족으로 시험을 치지 못해서 바로 2월 성적이에요~ 수업은 정규반 두달 들었어요!)
 
 
 
안녕하세요! 박가은, 박영선, 한승태 선생님! 1,2월에 오전 정규D반을 수강했던 학생입니다.
토익성적이 나오면 꼭 선생님들께 감사했던 마음 전하고 싶었는데 요며칠 또 바쁘게 지내느라 후기가 늦었어요~ㅠㅠ
 
무식이 베짱이라더니...나 빨갱이 파랭이 책 있으니까 해커스 정규반 가야지~하고 갔다가 과제에 매일 끙끙앓았는데
선생님들 덕분에 딱 두달만에 목표 850점 초과달성하고 졸업합니다!

그렇게 뛰어난 점수는 아니지만 600점으로 시작한 저에게는 너무 의미깊어요~

대학생활 4년의 방학중에 마지막 방학을 선생님들 덕분에 가장 의미있게 보냈습니다!
 
 
 
1. 박가은 선생님

초딩때부터 대학교 졸업할때까지 제 고질병이었던 영어문법을 처음으로 잡아준 쌤..❤
거짓말이 아니라 정말 전 첫수업때 confidential? merger?같은 기초 토익단어도 몰랐어요..
그렇지만 선생님이 나눠주신 퀄리티 높은 핸드아웃은 정말 토익의 A to Z!!!!
특히 부교재의 꼼꼼한 해설이 정말 제 점수의 수직상승에 큰 도움을 준 것 같아요. 잊을만하면 반복반복!!
단순 해석이 아니라 문제의 출제뽀인트도 찝어주셔서 아 이렇게 나오는구나 알아갈 수 있었고
또 뽀인트는 아니지만 다른문제에서 충분히 답으로 나올만한 그 문장내 문법도 밑에 다뤄주신게 정말 큰 도움이 되었어요! 
항상 지칠때 쯤엔 단체문자로 응원해주신것도 너무 감사했어요..
선생님! 저 둘쨋달에 오전7시반으로 바꾸고 싶었는데 쌤수업 없어서 안바꿨어요ㅎㅎ 완전 쌤 팬입니당❤
 
 
2. 박영선 선생님

박영선쌤 덕분에 팟7 잡고 RC 200점대ㅋㅋㅋㅋ(ㅠㅠ)에서 400점대로 훌쩍 뛰었다고 생각해요!!
그 전에는 다 어려워서 기사 지문이 어려운 건지도 몰랐고 200번까지 다 푸는건 상상도 못했어요..
그런데 선생님의 꼼꼼한 부교재로 모든 유형을 다뤄보니까 점점 답이 어디쯤 있는지도 보이고
음~ 플러스 갯수 모자라네 뭐 틀린거 있다 생각까지 할수있었어요.
(정기토익때 그렇게 표시해놓은 문제로 다시 돌아가고싶었지만 그럴 시간까지는 없었다는 슬픈 이야기...)
또 형광펜으로 리뷰하면서 패러프레이징 훈련을 한것도 정말 많이 도움이 되었어요!!
처음엔 오래 걸렸지만 점점 패러프레이징도 빨라지더라구요ㅋㅋ 조금만 상상하면 속을것 같은 보기도 보이고..ㅋㅋ 신기했어요!!
처음에는 팟7이 제일 싫어했던 파트였는데(죄송해요ㅠㅠ)
시간이 지나면서 오히려 내용이 있으니까 읽는 재미도 생기고.. 엄청난 변화가 있었답니다. 다 선생님 덕분이에요~❤
 
 
 
3. 한승태 선생님

한승태쌤 수업을 들으면서 제가 리스닝을 못할수밖에 없었던 이유를 매시간 찾을 수 있었어요!
쌤덕분에 스키밍도 시작하구..(그전엔 다 듣고 문제 읽어줄때 그문제 풀었어요)
혼자 바쁘게 밑줄 쫙쫙 그어가며 영어 읽고 다시 의미를 잡던 버릇도 고치게 되었어요. 그리고 사실 제가 가장 충격받은 수업은 팟1이었어요.
왜냐하면 제가 다른 보기를 잘못들었지 wearing과 putting on같은데서 문제를 낼거라곤 생각도 못했거든요.
(당연히 뜻에도 똑같이 입고 있다라고 생각했어요ㅠㅠ) 보기 두개 다맞은것 같은데? 할때는 또 단복수 문제...!
정말 충격적이었어요. 이래서 나는 다맞는것 같은데 항상 뭐가 틀렸구나 알게 되었구요..

without C 같은 과제도 인상깊었어요. 무엇보다도 쌤의 완벽한 수업과 꼼꼼하게 만드신과제에 정말 감사드리고 싶습니다.
두달동안 그 흔한 오타 하나 못봤네용.. 정말 대단하세요.. ❤
또 과제용 파일까지 다 정리해서 올려주시는 섬세함ㅠㅠ 진짜 이래서 일타강사라는구나 했습니다!
 
 
 
선생님들 덕분에 토익 두달만에 졸업하고 저번주부터 세이임 선생님과 토익스피킹 공부중이에요!
그것마저 끝나면 이제 들어갈 반별게시판이 없어서 너무 아쉬울것 같아요...
 
박가은/ 박영선/한승태 선생님! 두달동안 떠먹여주셔서 감사했습니당!!!
저 정말 따로 공부는 안하고 숙제만 했는데 저만큼 올랐어요ㅠㅠㅠㅠ
어떻게 이렇게 좋은 선생님들만 만났는지.. 백번천번 감사해요!! 학원에서 마주치면 인사드릴게용^~^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91 [토스&오픽] [홍진형쌤 10일완성반] 두번째 시험만에 Lv.7 취득했습니다! [1] 김주원 1515 2017.03.26 15:01
390 [토플] 첫시험 97로 졸업예정입니다. (윤수진쌤, 이유민쌤, 박민호쌤, 민정우쌤) [4] 박지민 1999 2017.03.25 15:02
389 [토스&오픽] 홍진형 선생님 2주완성 기본반 Lv.6 후기 [2] 임은섭 1549 2017.03.24 12:18
388 [TEPS] [2월 오후 실문풀반 (850+)] 1달 수강: 701 -> 861 후기. 정현주, 김형일, 홍혜윤 선생님 감사합니다. [3] 김명준 2253 2017.03.24 02:42
387 [토플] 두 달 수강 후 첫 시험만에 104점 (윤수진 선생님/ 이한울 선생님/ 박민호 선생님/ 이예은 선생님 감사합니다!) [4] 송다훈 1985 2017.03.23 23:54
386 [IELTS] sein 선생님 감사합니다 ㅎㅎ 1월 한 달만에 7.5 달성!! [1] 최우영 1573 2017.03.23 23:23
385 [토플] 이지현 선생님 통합형 라이팅~ [1] 김지원 1717 2017.03.23 22:08
384 [토스&오픽] 더글라스쌤 3월 10일완성반 듣고 기본반에서 레벨6 나왔어요 [1] 박소희 1318 2017.03.23 16:54
383 [토스&오픽] 토스 Elly 선생님 1월 기본반 수업듣고 level6 나왔어요 이승훈 1210 2017.03.23 12:58
382 [토플] 해커스반 두달만에 110점! 양혜미/최지욱/송원/이수련/이혜진 선생님 [5] 최지선 2914 2017.03.22 22:16
381 [토스&오픽] IL이 목표였던 영어바보가 클라라쌤 10일완성기본반 듣고 IH 달성했어요 ♡ [1] 윤종수 2066 2017.03.22 15:54
380 [토익] 700+한달점수보장반 최정은선생님 [1] 박해미 1882 2017.03.22 12:38
379 [토익] 1,2월 종로캠 650+전설토익 후기-2달만에 775점 이제야 적습니다. [2] 이상원 2052 2017.03.21 21:01
378 [토스&오픽] 제니쌤 토스 기본 10일완성반, lv6 달성했습니다 [1] 이정훈 1338 2017.03.21 18:07
377 [토스&오픽] 매직 스토리라인으로 단 10일만에 오픽 기본듣고 IH돌파! By 클라라쌤 [1] 진선재 1673 2017.03.21 14:09
376 [토스&오픽] Clara쌤~ 저 10일만에 오픽 중/고급 듣고 AL나왔어요!! [1] 조광희 1878 2017.03.21 13:59
375 [토스&오픽] 오픽 박소연선생님 10일 기본반듣고 AL한번에 떴어요! 사진 [1] 강수빈 1530 2017.03.21 13:42
>> [토익] [두달만에 찍어서 600 -> 풀어서 930!] 오전 정규D반 박가은/박영선/한승태 선생님 감사합니다! 사진 [3] 김송이 2552 2017.03.21 12:42
373 [토익] [1달 수강후 850점!] 2월 토익중급 아침반 후기입니다 [2] 김태성 1992 2017.03.21 08:39
372 [토익] 종로 저녁 정규반 수강중입니다. [2] 김형섭 1809 2017.03.20 23:44
원형레이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