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카테고리

빠른 수강신청

수업후기게시판

해커스 토익 수강생 2명 중 1명 900점 이상 달성!
해커스 수강생 신토익 리얼후기
[스탠포드 기계공학] 석사 합격
해커스 장학생 / 박상욱
[제 15회 해커스 장학생]
2016 해외명문대 합격생의 유학성공담

오전정규(레이첼킴, 김동영, 한승태쌤) 7,8월 듣고 965점 나왔어욥!!!

이은지 | 조회 11854
  • 20160916






안녕하세요 7월,8월(2주간) 아침정규종합반 들었던 수강생 이은지라고 합니다!! 강의실 오른쪽 맨앞에서 두번째자리 앉은 여학생이엇는데 기억하실지 모르겟네욥ㅎㅎㅎ
900점이상 목표로 7월한달동안 공부하고 시험봤을때 845점 나왔었고 8월2주간 더 듣고 930점 나왔습니다! 2달 과정 다 듣고싶었는데 방학동안 토익스피킹도 끝내야해서 어쩔수없이 2주만 들었어요ㅠㅠ13일 시험을 보고 망한느낌이 들어서ㅠㅠㅠㅠ 점수나오기전에 그동안 토익 공부는 안했지만 밑져봐야 본전이라 생각하고 토익스피킹 공부를 마치고 8월마지막주에 시험 한 번 더 봤었는데 965점 받았습니다ㅠㅠㅠㅠㅠㅠ눙물



사실 후기쓰는거 3일간 미루다가 레이첼쌤이 학생들 후기보면 힘나신다는게 자꾸 생각나서 올립니당ㅎㅎㅎㅎㅎㅎㅎ

레이첼킴쌤~
 형광펜 리뷰 하면서 읽는거 자체가 재미없었던 독해가 형광펜으로 색칠?하면서 재미있게 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 형광펜 리뷰를 통해서 전체적으로 지문의 흐름을 알아야한다는 선생님말씀을 확실히 이해했습니다!
사실 독해는 시험볼때마다 잘봤나 못봤나 가늠이 전혀 안되는거같아요ㅠ 문제풀때는 다맞은거같은뎈ㅋㅋㅋㅋㅋㅋㅋ보면 많이 틀리고 실수하게 되고 알면서도 틀리기도 하구요! 어쩔때는 아예 근거가 이해가 안되서 답답하기도 했는데 선생님 유형별로 문제푸는법 알려주신것도 정말 도움 많이 된 것 같아요ㅠㅠㅠ저는 문제풀때마다 모든 문제마다 이건 주제유형, 이건 미래추론 이러면서 확인하며 리뷰했어요! 
(글구 선생님 넘 예쁘구 걸크러쉬에욯ㅎㅎㅎㅎㅎ하트)

글구 김동영쌤~~~
항상 수업마다 틀어주시는 영상으롴ㅋㅋㅋㅋ재미있게 수업할 수 있었어요ㅠㅠㅠㅠ 그리고 선생님의 디엠! 한번도 빠지지않고 풀었는데 디엠통해서 많이 배웠어요! 디엠에서 모르는 것들은 공책에 단어식으로 다 정리해서 걸어다닐때마다 외웠는데 반복하면서 잘 기억할 수 있었어요!
 사실 문법같은 경우에는 이제까지 나름대로 많이 안틀려서 안주하고있었는데 항상 틀리는 부분은 똑같이 틀렸거든요??  문법필기수업을 들을때 이때까지 해왔던 공부스타일이랑 너무 달라서 의심?하기도 했던 것 같은데 ㅠㅠㅠㅠ죄송해욬ㅋㅋㅋㅋㅋㅋㅋ 자동사 타동사 등 선생님이 알려주신 방법처럼 공부하지않았었다면 계속 그 수준에만 머물렀을것같아요! 

마지막한승태쌤!!!!
쌤 저 듣기 만점받았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감사해용 ㅠㅠㅠㅠ선생님 수업 진짜 너무 재미있어욬ㅋㅋㅋㅋ진짜 말이필요없는거같아요 옛날에 스킬없이 무작정 토익 시험봤을때 스키밍이 뭔지도모르고 듣기방송 나올때는 알씨 문법풀고있었는데 선생님덕분에 스타일을 완전히 바꿨더니 이렇게 점수가 상승할수있었던 것 같아요!
또 모르는 부분은 미련가지지말고 찍고 넘어가라 하신게 시험장에서 풀때 확실히 느껴지더라구요.! 다른사람들은 새로운 듣기문제가나와도 여전히 전 문제 페이지에 머물러서 다음문제 스키밍을 못하는게 느껴졌는데 전 진짜 미련없이 넘어갔어요!! 완벽한 타이밍을 강조하시는것의 중요함으로 이 점수 받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또중앙방송 녹음해서 하시는게 현장에서 당황하지않고 평소문제풀때처럼 하는데 도움이 많이 됐어요!ㅠㅠ
 근데 마지막 시험에서 파트2 성우들 랩퍼인줄알았어요ㅠㅠㅠㅠㅠㅠ웅얼웅얼대고 아무소리도 안들려서 망한줄알아쓴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감사합니다 넘행복해서 두서없이 말하네요ㅠㅠㅠㅠㅠㅠ감사합니다 승태쌤ㅎㅎㅎㅎㅎ쌤 목소리도 넘 좋아요ㅠㅠㅠ

저는 집이 송파구쪽이라 강남이 가까운편인데 스터디하시는분들 보니까 다들 엄청 멀리서 오시고 저보다 더 빨리 수업에 와있으시고 그런모습보면서 자극 많이 받았어요! 특히 7월달은 레이첼쌤이 수업분위기가 너무 좋다고 강조하셨는데 그런 분위기속에서 나름대로 경쟁?하면서 더 발전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저희 7월달 스터디에서는 단어 1개틀리는사람이 제일 많이 틀리기도 할 정도로 다들 열심히 했어요ㅠㅠ 공부하시는분들 다 스터디하시면서 단어 철저하게 외우시고 하시는거 추천해요ㅠㅠ스터디하면 공부시간 뺏긴다, 술먹는다 이런식으로 생각해서 안하시는분들 많은데 혼자하면 아무리 의지가 쎄도 어느순간 힘드니까 꺾이는거같아요! 그리고 왠만하면 아침7시반이 제일 좋은것같아요 수업이끝나도 10시인 ㅎㅎㅎㅎ 정말 많이 졸리고 하지만 한달만 빡세게 준비하면 또 고생안해도되니까요!

정말 선생님들 한 분 한 분 감사드리구 세 분 조합은 최강이에요...!! 강남역에서 뵈면 꼭 인사드릴게요ㅠㅠ정말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취업준비하느라 많은 시험들이 있을텐데 이 때 생각하면서 열심히 할게요 ~~~ 고생많으셨습니다 !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Best 3월 SAT Essay 장OO 수강생의 수강후기입니다. 해커스 269 2017.03.30
Best [중급반 2주 수강 후 토익 760 -> 955점!!] 신영화, 탁미현, 표희정 선생님 감사합니다. [3] 김혜린 1038 2017.03.28
Best 2달 수강 후 첫 토플 104점 달성!! 오전정규 윤수진/이유민/민정우/박민호선생님 후기 [4] 이성종 725 2017.03.25
Best 더글라스박 선생님 입문반 토스 10일 강의 듣고 레벨 7 받았어요! 사진 [1] 임수연 572 2017.03.10
Best 에리카 선생님 영어특기자 전형반 수강 후 동국대 최종합격! [1] 김영헌 608 2017.03.10
Best 1월 오전중급종합반(윤수진/이한올/박민호/민정우 선생님) 수강 후기 - 한 달만에 95점 달성! [4] 장정인 1581 2017.02.17
Best 클라라샘10일중고급반 듣고 오픽 AL로 끝내불기 [1] 허익성 1662 2017.02.07
Best karen 쌤 AL후기입니다!! [1] 이창욱 1105 2017.02.07
Best [유수진/조성재]수강 3주만에 생에 첫 신토익 950 [3] 김하중 3905 2017.02.07
Best [2016년 SAT설명회] New SAT ★ 학습플랜 및 고득점 전략 영상 대공개! 사진 해커스 530 2017.02.06
Best 윤성원 선생님 덕분에 8.0!!!! [1] 권하린 2008 2017.02.04
Best [해커스어학원] 수강생에게 직접듣는 "해커스의 빡센 하루!" _장민석님 편 해커스 7238 2016.12.21
Best Say Im쌤 감사합니다..!! 토익스피킹 200점 나왔어요ㅜㅜ 사진 [1] 이웅빈 3368 2017.01.18
Best 4개월 동안 가르치신 선생님들께 감사인사 올립니다. New SAT 1530 [4] 송재오 3540 2016.12.24
Best 오픽 김현진쌤 10일 완성반 AL 나왔습니다 ! 사진 [1] 이은비 1534 2016.11.18
Best 9월, 10월 두 달 듣고 이상길 선생님! 955점 감사합니다~! [1] 전정아 1403 2016.11.15
Best 중급~실전 다 들은 토플좀비의 종로해커스 찬양글 [8] 김상아 5330 2016.09.17
>> 오전정규(레이첼킴, 김동영, 한승태쌤) 7,8월 듣고 965점 나왔어욥!!! 사진 [3] 이은지 11855 2016.09.16
Best [클로이 선생님 550+ 1개월 점수보장반] 첫 토익 890점!! 사진 [1] 장혜영 8254 2016.09.13
Best [전설토익+오현진선생님] 한달 반만에 첫토익 920 사진 [3] 장규원 5960 2016.09.06
Best [8월 전설토익 중급반] 첫 토익 910 전미정/ Erica 설 선생님 감사합니다! [2] 최상아 4145 2016.08.31
Best 7월 정규매일반 수강후 860 → 980 달성!! 박영선쌤 한승태쌤 강소영쌤 감사합니다!! [3] 신연준 7092 2016.08.24
Best Say쌤♡♡ 기본 한달반 듣고 Lv.7 받았어요! 사진 [1] 홍혜원 5147 2016.08.21
Best [850+점수보장/한달완성/정규반(7월)] LC만점! 총900점! (김윤지/Rachel김/Kayley설쌤 감사합니다!) 사진 [3] 이정빈 5069 2016.08.19
Best 7월 오전종합실전반 한달 듣고 5년 만에 본 토플 시험(7/30 시험 봤어요)에서 101->111점! benjamin yoo 선생님, 연태흠 선생님, 계정석 선생님, 최지욱 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 [4] 김세연 3910 2016.08.15
Best 첫시험 한달만에 106점 받았어요!! [최지욱/이지현/이수련/양혜미쌤] [4] 김재경 6950 2016.08.12
Best [함시윤 선생님 4.0 -> 7.5 수강후기] 아이엘츠 리스닝의, 리스닝에 의한, 리스닝을 위한!!! 사진 [1] 황선일 4225 2016.08.04
Best (전승기 선생님 토스 10일완성 중급반 후기) 다른 시험 공부와 병행하면서도 딸 수 있었던 토스 Lv.7 [2] 안은경 3034 2016.07.31
Best 홍진형선생님 중급반 10일완성 170점 레벨 7 후기입니다. [1] 김민정 2830 2016.07.30
Best [GRE 165/169/4.0] 송종옥 선생님, 이정현 선생님 감사합니다~! [2] 조수훈 6660 2016.07.25
Best 해커스 아이엘츠 선생님들께 감사드립니다. [2] 이경화 5552 2016.07.16
Best 한달만에 935점!!! 한달실전반 매일반 박가은&신영화 선생님 감사합니다♡ 사진 [2] 최수빈 5747 2016.07.16
Best [신토익 945점] 정규반 [김동영/박영선/한승태 선생님] 감사합니다~~♥ 사진 [3] 한서현 18824 2016.06.21
Best 클라라쌤 기본반3주 오픽 첫test " AL달성" [1] 김나현 4621 2016.07.15
Best 두달만에 첫시험에서 101점!! 박보라//Cloud Kim//서유진//송원 [4] 심영훈 5145 2016.07.12
Best [홍진형쌤 _ 토스 10일 완성 기본반] 수강 후 첫 시험 180 레벨 7 얻었어요 :) [1] 이선준 3360 2016.07.07
Best [4, 5월 오전 정규반] 485 -> 716, 장원, 설미연, 이종민 선생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4] 신익재 5534 2016.06.23
Best [유수진/조성재 쌤 사랑해요 진짜... ♥] 800점대에서 900점대로 올리기! [2] 김서경 8163 2016.06.18
Best 신토익 2주 오전실전반 -6년만에 2주 준비 후 본 두번째 토익시험(920점)! 유수진,조성재 선생님 수업 너무 잘 들었으며,깊은 감사드립니다 ^_^ 사진 [2] 김다영 6933 2016.06.17
Best 실전반 함시윤 선생님 후기 [1] 신희재 2842 2016.06.17
Best [끝장토익/RC주대명쌤] 900+실전문제풀이반 리얼 전역하고 2주만 공부 855->945 매우주관적후기 사진 [1] 정열회 7330 2016.06.17
Best 20살에 알았더라면... (연태흠쌤 종합청취 후기) [2] 박세영 5494 2016.06.09
Best [토플종로:라이팅] 이예은 선생님!! 감사합니다. 수업 고민하고 계시거나 토플 포기하고 싶으신분들께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1] 권소영 4804 2016.05.20
Best [660->910] 한승태,김동영,표희정,박영선 선생님 감사드립니다!♥ 사진 [4] 문지혜 10026 2016.06.02
Best 첫 시험에서 98점 - 두번째 시험에서 105점!종로 해커스 월수금 저녁 정규 윤수진쌤 이한올쌤 박민호쌤 이예은쌤 감사합니다!! [4] 김혜윤 3964 2016.06.02
Best 김현진쌤 오픽중고급 5월 10일반 AL후기입니다 ㅎㅎ!! 사진 [1] 김한별 3043 2016.05.23
Best 발사이즈 점수에서 ▶▶ 945점으로!!!! 한승태쌤, 박영선쌤, 김동영쌤 감사합니당 ♥♥ The Love...♥ 사진 [3] 최하나 11762 2016.05.22
Best [토플종로:스피킹] 박민호 선생님!! 선생님의 지도법과 가르침이 행운까지 가져다 주었습니다!! [1] 권소영 3079 2016.05.20
Best 무한신뢰 갓태흠의 종합청취 (OPIC 활용 후기) [1] 장은선 5797 2016.03.20
Best 5주수업듣고 첫시험 110점!! 오후정규종합B 송원/Eileen/노유리/Cloud Kim +)Bailey/최지욱 선생님 감사합니다 :) [6] 우재연 6165 2016.05.19
Best 2달반 수업듣고 80점에서 110점 Cloud Kim/이수련/송원/양혜미 쌤 감사합니다 비밀글 [4] 유태윤 2369 2016.04.22
Best 박혜성 쌤, 민혜원 썜 감사합니당 [2] 서남준 3676 2016.04.29
Best 4월 2일 IELTS overall 7.0!!!!! 해커스 아이엘츠 정규반, 실전반쌤들 모두모두 감사드립니다! [6] 이해원 3985 2016.04.15
Best 한달만에 707에서 878로!! 2,3월 월수금 저녁실전반 장원쌤, 설미연쌤, 이종민쌤, 김형일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8] 한석호 6323 2016.04.13
Best 이훈종 선생님 감사합니다. [1] 성명진 3199 2016.04.08
Best 두 달 수강 후 첫 토플 115점 / 이혜진쌤, 최지욱쌤, Cloud Kim쌤, 이수련쌤, 송원쌤 감사합니다! [5] 김나윤 27007 2016.04.06
Best [텝스 오전 실전] 정현주 선생님, 김형일 선생님, 홍혜윤 선생님 감사합니다. 사진 [3] 류하정 3807 2016.03.31
Best [2개월 수강후 865점] 전설토익 에리카쌤 전미정쌤!! :) 사진 [2] 김량경 9562 2016.03.19
Best 이훈종선생님 감사합니다!!(독해실력이 안좋고, GRE 입문으로 고민이신분들 보세요~) [1] 김근 4451 2016.03.19
Best [850+ 보장반 12월] 900점 나왔어요! 김윤지 선생님/레이첼김 선생님/ 양지혜 선생님 감사합니다 :) [3] 오현수 11795 2016.01.29
Best 970달성! 멘토토익, 끝장토익 선생님들 감사합니다^_^ (+ 종로 해커스 다니실 분들께 드리는 팁) 사진 [3] 박영기 17326 2016.01.10
Best [박대성 선생님_구문독해] 더 이상 솔직할 수 없는 3개월 수강 후기! ^^b [1] 김승욱 5231 2015.12.31
Best [SAT수강생인터뷰] 2주만에 1720점▶1900점으로 점수 급상승 해커스 5216 2015.09.23
Best GRE 입문 종합반 송종옥 선생님 수업후기 및 감사인사 전합니다. [1] 김경현 4609 2015.11.29
Best ♥♥♥♥♥♥♥IELTS 정규 스피킹 윤성원쌤♥♥♥♥♥♥♥ [1] 류소희 4585 2015.11.12
Best 각종 영어 시험 준비 및 독해 실력 향상을 위한 필수 강의 - 송종옥 선생님의 영문분석 [1] 이범석 5977 2015.01.22
Best [수강생인터뷰] "고득점"의 비결, 해커스 SAT 프로그램! 해커스 31104 2014.09.29
Best ***박대성 선생님의 Hackers Grammar/구문독해 대박추천 합니다. (유학생 입니다.) [3] 임예슬 24337 2013.08.11
Best [SAT 수강생인터뷰] 해커스SAT 여름특강 수강 후 1470점 달성  - 이재욱 학생 해커스 14264 2009.09.22
Best 해커스어학원 사이트 게시판 관리 규정 안내 해커스 5363 2015.02.10
Best [해커스어학원] 해커스어학원 대구캠퍼스 수업후기 관련 안내 해커스 4216 2016.07.22
7752 [토스&오픽] 강로사쌤믿고 따라가시기만 하면 됩니다!! 이세미 9 2017.04.23 22:43
7751 [IELTS] IELTS 2월 정규,실전 듣고 7.0 달성했어유 사진 [1] 박정륜 22 2017.04.23 19:57
7750 [IELTS] 박범준 선생님 감사합니다 [1] 박영지 30 2017.04.23 09:39
7749 [IELTS] 샤론 선생님 감사합니다. 박영지 25 2017.04.23 09:33
7748 [토스&오픽] [오픽]김현진 선생님, Karen 선생님 감사합니다! (2월 초 김현진쌤 기본반&3월 초 Karen쌤 중고급반 듣고, IH 찍고 왔습니다!) [1] 이하나 50 2017.04.20 16:16
7747 [토스&오픽] 전승기 선생님 중급반 한달 듣고 Lv7 한번에 받았어요:) [1] 유지민 45 2017.04.19 19:22
7746 [토익] 4.15일 토익셤-이상길 선생님 RC 400+ 토익 [정규] (09시) 강의 [1] 이소영 87 2017.04.18 10:46
7745 [IELTS] Jen선생님 감사합니당 :) [1] 배혜미 110 2017.04.17 22:45
7744 [IELTS] 문세인선생님 감사합니다 [1] 배혜미 106 2017.04.17 22:12
7743 [토익] 지종섭선생님과 함께 하고 첫 신토익 835점! 사진 [1] 박선영 107 2017.04.13 22:32
7742 [토익] 멘토토익(남강현.이화경.전신홍) 700->895 사진 [2] 설훈 154 2017.04.13 15:32
7741 [토익] 2월 오전정규종합반 D 박가은 박영선 한승태 선생님 감사합니다! 990점 만점 2번!!!!!! 받았어요 ㅋㅋ [3] 손수경 369 2017.04.13 14:43
7740 [IELTS] 윤성원 선생님 수업 스피킹 7.0 달성! 사진 [2] 장누리 136 2017.04.13 14:09
7739 [토익] 한달만에 835점, 박미성 주대명 선생님 감사합니다:D!!!!! 사진 [1] 유지선 142 2017.04.12 18:25
7738 [토스&오픽] Karen 오픽 중고급 후기~ [1] 한주엽 128 2017.04.12 14:54
7737 [토익] 3주 강의에 250점 상승! [중급 양지혜/정규 신영화] 선생님 감사합니다.^^ [2] 유청 188 2017.04.11 22:29
7736 [토익] 2달만에 945점_2월 오전정규종합반 1개월완성반 [4] 배예슬 234 2017.04.11 22:12
7735 [토익] 한승태쌤 표희정쌤 김동영쌤! 3월 한달 오전정규B반 감사했습니다^^* 사진 [3] 송지연 275 2017.04.11 20:48
7734 [토익] (역시 해커스❤/첫 신토익 945 & 985)오전정규B 한승태/김동영/표희정 선생님😊 사진 [3] 구영재 353 2017.04.11 20:47
7733 [토익] 고희정쌤 감사합니다!ㅠㅠ [1] 임주애 123 2017.04.11 19: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