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ckers Family site

전체카테고리

빠른 수강신청

수업후기게시판

해커스 토익 수강생 2명 중 1명 900점 이상 달성!
해커스 수강생 신토익 리얼후기
[코넬 대학교] 원예학과 박사과정
해커스 장학생 / 반승현
[제 15회 해커스 장학생]
2016 해외명문대 합격생의 유학성공담

[660->910] 한승태,김동영,표희정,박영선 선생님 감사드립니다!♥

문지혜 | 조회 12800
  • 20160602



안녕하세요. 저는 2,3월 정규반 수업 수강했던 학생입니다!

늦었지만 꼭 후기를 남기고 싶어서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ㅎㅎㅎ

토익 수강 전에 나도 꼭 좋은 점수를 받아서 후기를 남겨야지!라고 생각했었는데 이렇게 후기를 쓸 수 있게 되어서 너무 기쁩니당!!

3월 말에 800초반 점수가 나와서 거의 포기상태로 마지막 4월 시험결과를 기다렸는데 900점이 넘어서 믿기지가 않았습니다 ㅠㅠㅠ 

다른 분들에 비해 제 점수가 뛰어나지는 않지만 600점대에서 시작한 저에게는 정말 값진 점수입니다!!!!!

그래서 선생님들께서는 저를 모르시겠지만 감사하다는 말씀 꼭! 드리고 싶었습니다 ♥


수강 전에 저는 660점으로 사실 이 점수도 1년 전의 점수라 거의 영어를 놓고 살았습니다ㅠㅠ

그러다가 토익이 신토익으로 바뀐다는 사실에 고민끝에 학원을 등록하였습니다.

600점대로 정규반을 수강한다는 것이 무리인 것을 알면서도 욕심을 부리고 정규반을 신청하였습니다.

정규반을 수강하면서 특히 RC 수업을 따라가는 것이 너무 벅찼습니다. 그래서 사실 첫 달에 수강할 때는 LC에 몰두했던 것 같습니다ㅠㅠ

그리고 아무래도 틀리는 갯수가 많다보니 숙제를 하는 시간도 길어지고, 공부하는 재미도 떨어진 것 같습니다...

그래서 다음달 수강신청을 중급반으로 내려서 들을지 엄청 고민했었습니다. 하지만 시간이 없던 저는 더 열심히 해보자는 결심으로 정규반을 이어 수강하였습니다.

다행히 이어서 정규반을 들을 때는 전 달에 수강을 해서 그런지 수업을 따라가는데 무리가 없었고, 공부하는 재미도 붙일 수 있었습니다!!!

(낮은 점수에서 정규반을 수강하는 것은 추천하고 싶진 않습니다... 시간 여유가 되신다면 꼭! 기본기를 다지신 후에 정규반을 수강하시길 바랍니다ㅠㅠㅠㅠㅠㅠ)


사실 토익공부를 열심히 하지는 않았습니다ㅠㅠ

숙제도 다 못하는 경우가 더 많았고, 첫 달엔 보카도 안외웠습니다..............ㅎㅎㅎ

하지만 수업은 빠지지 않고, 집중해서 들었습니다.

집이 지방이라 왕복 통학시간이 3시간30분 정도였지만 한번도 지각/결석하지 않았고,

제가 원하는 자리에 앉기 위해 40분 정도 전에 가서 기다렸습니다.

그래서 저의 결론은 선생님들이 내주시는 과제 꼭 하고, 수업 열심히 들으신다면 더 높은 점수 맞으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아 그리고 저는 스터디는 못했습니다 ㅠㅠ

스터디하면서 숙제를 강제로라도 했으면 더 좋은 점수를 받았을텐데.. 아쉬움이 남습니당 ㅠㅠ 저처럼 의지박약이신 분들은 꼭 스터디를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한승태 선생님]

한승태 선생님 강의는 먼저 진짜 너무 재밌습니다ㅎㅎㅎ

토익 공부하면서 지쳐있던 저에게 비타민 같은 역할을 해주셨습니다ㅎㅎㅎ

강의를 수강하면서 선생님이 수강생들을 위해 세심한 배려를 해주시는 것이 정말 좋았습니다.

특히 통으로 음원파일을 제공해주시는 것이 아니라

매번 문제용, 리뷰용으로 음원 파일을 따로 만들어주시고, 효율적인 리뷰를 위해 음원을 문제별로 나누어주시는 것은 최고였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안좋은 습관을 버리고, 선생님의 비법 아닌 비법으로 리스닝을 공부하다보니 어느새 문제를 그렇지!하고 풀게되는 저 자신을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2달 동안 리스닝은 꾸준히 재미있게 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김동영 선생님]

김동영 선생님의 강의는 선생님의 엄청난 노력과 연구의 결과라는 것이 느껴지는 강의였습니다.

말이 필요없는 문법필기자료, DM, DM+, PV, GOPO 등의 자료는 선생님의 정성이 느껴지고, 선생님 말씀대로 시험에서 만나는 문제들이였습니다.

또한 수업시간에 늘 기다려지는 김동영 선생님의 "잠시 이거 보면서 머리좀 식힐까요?" 란 멘트와 영상들은 아직도 기억에 남습니다.

첫 달 수강할 때는 제가 실력이 부족하여 DM 채점하면 비가 내리고, 늘 시간안에 못풀었습니다.

하지만 점점 시간이 지날수록 문제의 답이 술술 풀려서 너무 신기했고, 문제가 풀리니 part5 문제 푸는 것이 재미있기까지 했습니다ㅎㅎㅎㅎㅎ

그리고 김동영 선생님의 토익의 정석 꼭 서점에서 봤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표희정 선생님]

표희정 선생님 강의로 무지했던 part7의 뼈대를 잡을 수 있었습니다! 

제가 2월달에 part7 처음으로 들었는데... 사실 그때 LC에만 집중했기 때문에 part7을 거의 못했던거 같아서 아쉬움이 많이 남습니다 ㅠㅠ

수업은 선생님의 수업 전 단어 복습을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고,

특히 선생님의 수업시간 중간중간에 하시는 잔소리와 조언이 아직도 마음속에 남아있습니다.

보카도 표희정 선생님 때문에 시작하게 되었습니다ㅎㅎㅎ

선생님의 경험이 담긴 진심어린 이야기가 공감이 많이 되었고, 더욱 저를 열심히 하게하는 원동력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박영선 선생님]

박영선 선생님의 강의 덕분에 part7 문제 푸는 방법을 알게 되었고, 포기했던 part7을 잡을 수 있었습니다!! 

선생님의 유형별 문제 푸는 방법과 패러프레이징 그리고 난이도 있는 부교재를 통해 저의 '병'을 고칠 수 있었습니다ㅎㅎ

선생님의 저와같은 학생들 흉내와 중간중간의 웃음 포인트로 part7 수업이 매일 기다려졌습니다ㅎㅎㅎ

부교재를 풀고 형광펜 리뷰를 하면 책을 한장한장 넘길 때마다 뿌듯함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ㅎㅎ

그리고 감을 못잡던 part7을 수업 후반에 test 할 때에 제가 2개 틀려서 손을 들을 수 있어서 너무 뿌듯했었습니다

한번도 시간안에 풀지 못했던 제가 마지막 시험에 시간이 남은 것은 다 선생님 덕분이라고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마지막으로 제가 원하는 토익점수를 맞았다고 해서 성공하는 것도 취업을 하는 것도 아니지만

목표한 토익점수로 더 많은 것에 도전할 수 있는 기회와 자신감을 얻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지금은 토익을 공부하러 강남까지 갔던 2달이 너무 그립고, 선생님들의 강의가 그립습니다 ㅠㅠ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552 [토익] 윤지성/이상길 선생님 2주 실전반 920점후기!!감사합니다!! 사진 [2] 박혜진 6178 2016.06.03 19:18
6551 [토익] 유수진 선생님 감사합니다 ㅜㅜ 2주만에 lc 80점 올랐어요 사진 [2] 경규석 2599 2016.06.03 19:15
6550 [토익] 670-->>840... 5초토익(종로) 토요반(월 4회) 한달수강 사진 [4] 양수경 3954 2016.06.03 18:59
6549 [토익] 해커스 학원애서의 첫수업후의 토익시험 [2] 윤은서 3179 2016.06.03 17:37
6548 [토익] [중급반 한달 870점] 오전중급C반/조해나,양지혜,표희정선생님 감사합니다!! [3] 이다솜 4056 2016.06.03 17:26
6547 [토익] 4월 기본반 725점 / 인아쌤, 케일리쌤, 심동혁쌤 수업! 사진 [3] 박진경 3335 2016.06.03 17:05
6546 [토익] [960점] 표희정선생님 part7 / 토익 960졈! / 파트7은 표희정쌤!!!!! [1] 김희진 3328 2016.06.03 16:45
6545 [토익] 한승태, 김동영, 박영선쌤 수업에서 고난이도 문제를 많이 풀어서 시간 관리에 매우 도움이 되었습니다. [3] 김태환 3018 2016.06.03 10:55
6544 [토익] 오후정규C 한승태 김동영 Rachel 선생님! 신유형에 당황하지 않고 대처하는 연습, 기출 및 예상문제를 숙지하니 답안이 바로 보였습니다 [3] 이재준 3018 2016.06.03 10:53
6543 [토익] Part 5 푸는시간이 많이 단축됐어요!! [1] 이정원 2484 2016.06.03 10:51
6542 [토익] 한승태,김동영,레이첼김 선생님! 신유형연습, 선생님들의 노력, 강의 자료가 풍부하고 퀄리티가 높아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3] 이재홍 2726 2016.06.03 10:49
6541 [토익] 실전반 유수진, 조성재 선생님들의 철저한 분석, 양질의 강의 덕분에 성적 수직 상승할 것 같아요! [2] 유정화 2489 2016.06.03 10:47
6540 [토익] 유수진, 조성재쌤의 좋은 커리큘럼과 수업 덕분에 좋은 점수 나올 것 같습니다! [2] 박진경 2570 2016.06.03 10:46
6539 [토익] 조성재, 유수진 선생님! 처음 본 신토익 점수는 990점 나올 것 같아요!! [2] 정유진 2850 2016.06.03 10:44
6538 [토익] 박가은, 홍정윤 선생님 이번 신토익시험 점수는 950점 정도 나올 것 같아요! [2] 박수영 2714 2016.06.03 10:42
6537 [토익] 박가은쌤이 알려준 시간 단축법이랑 문제푸는 팁 정말 꿀팁!! [1] 김유리 2986 2016.06.03 10:35
6536 [토익] 조성재선생님 실전반 강의듣고 이번 신토익 시험 930점 나올 것 같습니다! [1] 차준석 2281 2016.06.03 10:34
6535 [토익] [드림토익] 강상진&원정의 쌤! 900넘겨서 왔습니다~! [2] 김민규 3395 2016.06.03 01:01
>> [토익] [660->910] 한승태,김동영,표희정,박영선 선생님 감사드립니다!♥ 사진 [4] 문지혜 12801 2016.06.02 23:57
6533 [토익] 클로이선생님 감사합니다~~~!!(0->650->780) [1] 이재호 3491 2016.06.02 16: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