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ckers Family site

전체카테고리

빠른 수강신청

수업후기게시판

해커스 토익 수강생 2명 중 1명 900점 이상 달성!
해커스 수강생 신토익 리얼후기
[조지아 공대(GIT)] 환경공학 합격
해커스 장학생 / 신규철
[코넬 대학교] 원예학과 박사과정
해커스 장학생 / 반승현

한달 수강 후 825 -> 950 !! 말도 안되요 ㅠㅠ 감사합니다

오상원 | 조회 3158
  • 20160519





안녕하세요

저 이런 후기 처음 올려보는데

기분이 너무 좋아서 안 올릴 수가 없네요. !ㅎㅎ


저는 우선 이 전에 825점이었는데

2년 만기가 되서 토익을 다시 보게 되었어요.

신토익으로 넘어갈 자신이 너무 없었고 빨리 취업을 하는 것이 목표였어서

딱 한달만 하자 !

라는 마음으로 시작했어요.


근데 저는 원래 LC는 높은 편이었어서

(알씨랑 격차가 너무 크죠 ㅠㅠ ㅎㅎ) 

LC는 독학으로 하고

대신에 RC를 세분화해서 단과반으로 듣기로 결정했어요.


저는 선생님이 안맞으면 공부를 안하는 편이라

모든 해커스 선생님 시범 강의를 들어보면서

저한테 맞는 선생님 찾았는데

정말 오래 걸렸어요 ㅠㅠ


제가 문법 기본기가 없는 편이라

문법의 틀을 잡아주는 강소영선생님으로 선택했고

독해 또한 방식이 잘못된 것 같아

팟7은 꼼꼼하게 잡아주는 박영선 선생님으로 선택했어요.

박영선 선생님은 다른 친구한테 추천받기도 했구요!


선택하는 데에는 오랜 시간이 걸렸지만

정말 잘 선택한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

두분 다 정말 너무너무 좋으셨다는. ♡


정규반 수업을 들었는데

홀수반 짝수반이 나누어져 있는데에도 불구하고

자세히 설명해주셔서 그렇게 부족하다는 생각이 안들었어요.


그리고 나눠주시는 핸드아웃들이

다 주옥같아서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사실 시험 본 직후까지만 해도 너무 어려워서 900점은 택도 없겠다 했는데

예상외의 점수가 나와서 놀랍고 신나고 감사합니다.


[강소영 선생님께]

제가 문법이 정말정말 약해서 대형강의에 잘 적응할 수 있을까 걱정을 많이 했었어요 ㅠㅠ.

근데 첫날부터 너무 재미있게 수업해주시고

제가 모르는 걸 어떻게 그렇게 잘 아시는지 ㅎㅎㅎ

하나하나 캐치해서 요점만 잡아주셔서

귀에 쏙쏙 들어왔어요!!

사실 그동안 공부했던 문법방식이랑 달라서 처음에 적응하는데 시간이 걸리긴 했지만

일주일정도 지나니 정말 키포인트들이 딱딱 보이더라구요 !

저는 다른 실전 문제집을 구입하지 않아서

정말 선생님 핸드아웃이랑 파랭이만 봤는데

이렇게 좋은 점수가 나온걸 보면 선생님 핸드아웃의 영향이 엄청나다고 생각해요.

그리고 항상 그냥 집에가서 까먹지 말고 핸드아웃 들고 다니면서 외우라고 하셨는데

아주 자주는 못했지만 그럴려고 노력했어요!

마지막 주에 주신 핸드아웃은 정말 5번정도 봤던 것 같아요.

제가 진짜 거짓말이 아니라 진짜

문법을 정~말정말 못하는데

문법바보에게 이런 점수 나오게 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ps.아 그리고 맨날 늦게 들어가서 죄송했어요 ㅠㅠ

절대 일부러 그런 것 아니구

앞시간에 스터디가 있어서 어쩔 수 없었다는 것을 이자리를 빌어 알려드리고 싶었어용~




[박영선 선생님께]

파트7을 단과로 들을 생각은 전혀 없었는데

선생님 시범강의를 들어보고 나서

아 어쩔 수 없다. 이건 꼭 들어야 겠다.

싶어서 신청했어요 !ㅋㅋㅋ

근데 역시나 .. 인터넷 강의도 좋았는데 실강이 더 좋았어요

목소리가 귀에 쏙쏙 들어와서 집중되는 목소리 ?

수업시간 50분 내내 집중할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선생님이 나눠주신 핸드아웃 풀면서 정말 절망의 시간들을 보냈는데6

이런 점수가 나오고 나니 그게 다 고난의 과정이구나 ㅎㅎ 싶은 생각이 들었어요

솔직히 푸면서 진짜 난독증이 있나 심각하게 고민했었거든요

(핸드아웃에 있는 문제 다 틀린 날도 있었어요...)

그래서 더 파트7에 매달렸던 것 같아요.

제가 특징이 약간. 어려운 데에서 틀리는게 아니라 쉬운부분에서 혼자 지레짐작해서 틀리는 경우가 많아서

파트 7에 은근히 구멍이 컸었는데요. 이번에 선생님 수업도 듣고

스터디도 하면서 그 구멍을 많이 매울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처음에는 형광펜오답을 왜 해야 하지라고 생각했는데

그동안 왜 안했나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제가 구멍이 많았던 건 틀리고 나서도 그 근거를 정확하게 찾지 않아서 그랬던 것 같아요.

정말 도움이 많이 됐어요!!!!!!!

마지막날 폭풍질문에 답해주신 것도 감사했습니당 !!

(저 그 때 연분홍자켓입고 머리긴 여학생이였... 기억하시련지 모르겠어용 ㅠ)

+

스터디할 때 와주신 츤데레조교님도 감사합니다.

마치 제 6의 스터디원처럼 앉으셔서 ㅋㅋㅋㅋㅋㅋ  

모르는 거 자세하게 알려주신 점

정말 감사했습니다 ♥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484 [토익] 지종섭 선생님 감사합니다 ! [1] 채원영 2855 2016.05.20 15:23
6483 [토익] 이상길/윤지성 선생님 970점 감사드립니다. 사진 [2] 문나래 2776 2016.05.20 13:39
6482 [토익] 성지영 선생님, 전신홍 선생님 감사합니다. 힘 내세요! 주말종합반 두달 930점 사진 [1] 최혁준 2575 2016.05.20 11:49
6481 [IELTS] 한달간의 IELTS 중급매일오전종합반 수강후 첫 시험 오버럴 7.0 달성!! [4] 김도연 5311 2016.05.20 10:39
6480 [토익] [주말 실전 문제풀이반] 한 달 만에 토익을 마스터(▶970점)했어요! 사진 [2] 박미진 3353 2016.05.20 01:26
6479 [토익] (3월시작 2개월 수강) 635점 => 905점 김윤지/양지혜/레이첼킴/유수진/조성재 선생님 감사드립니다. 사진 [5] 김성진 3097 2016.05.20 00:41
6478 [토익] 저녁정규C반 이윤정 선생님 감사합니다 엘씨 만점입니다. [1] 곽세영 2429 2016.05.20 00:28
6477 [토익] (2달만에 800→900→955점까지) 박영선/한승태/김동영 쌤 오후 정규C반 수업후기 업데이트 사진 [3] 최창완 2638 2016.05.19 21:06
6476 [토익] 940점 후기. 강남해커스 3월오전정규반(레이첼/양지혜/김윤지 선생님) 수강 후기드립니다. [3] 강지인 2922 2016.05.19 19:07
6475 [토익] 강남 캠퍼스 4월 오전정규 한달완성반(R. Kim / 김윤지 / 양지혜) [3] 조철규 2629 2016.05.19 18:08
6474 [토익] 5초 토익 정규종합반/실전반 2달 수강 905 윤지성 선생님/ 이상길 선생님 감사합니다! 사진 [2] 이현주 2729 2016.05.19 17:34
6473 [토익] 한 달 만에 880->970점으로 올랐어요ㅠㅠ 윤지성/주대명 선생님 감사합니다> [2] 강지원 3139 2016.05.19 17:22
6472 [토익] 한승태/김동영/표희정 쌤 4월 정규반 한달 수강 후(680 -> 910) [3] 유준재 5627 2016.05.19 17:18
6471 [토익] 3,4월 실전반 강상미,홍정윤 선생님 945 감사합니다!!!! 사진 [2] 김유민 2607 2016.05.19 17:00
>> [토익] 한달 수강 후 825 -> 950 !! 말도 안되요 ㅠㅠ 감사합니다 [2] 오상원 3159 2016.05.19 16:46
6469 [토익] 4월 30일 토익 865에서 930점!!! 조성재/조해나/유수진/김윤지/Rachel 김 선생님 감사합니다 [5] 박정만 2636 2016.05.19 15:58
6468 [토익] 드디어 900넘겼네요 윤지성쌤 이상길쌤 감사드립니다 [2] 김종택 2623 2016.05.19 15:32
6467 [GRE] 이훈종 선생님!! 감사드립니다 [1] 박주형 3353 2016.05.18 18:08
6466 [토플] TOEFL 102, Reading 30 - 종로 윤수진 선생님 [1] 이정우 2792 2016.05.17 23:26
6465 [토플] 종로 윤수진 선생님 한달듣고 리딩 17->24 감사합니다:) [1] 김정 2439 2016.05.17 19: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