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ckers Family site

전체카테고리

빠른 수강신청

수업후기게시판

해커스 토익 수강생 2명 중 1명 900점 이상 달성!
해커스 수강생 신토익 리얼후기
[제 16회 해커스 장학생]
2017 해외명문대 합격 생생스토리
[코넬 대학교] 원예학과 박사과정
해커스 장학생 / 반승현

[780→945→960]인생을 바꿔주신 김동영/한승태/조성재선생님♥

김나영 | 조회 3575
  • 20160515
 안녕하세요:) 제목을 넘 거창하게 적은 것 같기도 하지만 진짜라서  스승의 날 기념 감사인사 겸 수강후기를 남기려고 몇 자 적게 되었습니다.  저는 1년전에 수업을 들은 학생입니다. 이제서야 후기를 남기는 이유는.. 편입 합격하면 스승의 날에 꼭 감사후기를 남겨야겠다고 다짐했기 때문입니다ㅎㅎ 선생님들 덕택에 토익 고득점받고 1차 가볍게 붙고 지금은 가장 원하던 중경외시라인 중 하나 붙어서 행복한 대학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저는 완전 노베이스일 때 780으로 시작해서 김동영, 한승태쌤 정규반 2달 듣고 5월에 945가 나왔었어요. 그리고 조성재쌤 수업듣고 960으로 마무리했습니다.

 들었던 수업은 아침정규반 7시~10시 수업이었는데 당시 part7 강사님 스타일이  저랑 안맞아서 두달째때에는 단과로 김동영, 한승태쌤 수업 들었어요! 실전반 조성재쌤 수업은 여름에 일주일반 들은 적도 있고 월수금반 들은적도 있고 아침반 들은 적도 있어요 ㅋㅋㅋ

 정규반의 경우 아침 7시 수업인데 거의 2시간 거리에 살아서 항상 첫차타고 다녔습니다..두달동안..매일반이었구요 ㅠㅠ 두달동안 아팠을 때 결석1번 ㅎㅎ 화장도 맨날 하고 갔어욬ㅋㅋㅋ 지하철에서도 30분만 졸고 나머지는 단어외웠어요. 매일 새벽4시에 일어나서 수업듣고 1별관이나 6별관에서 공부하다가 오후 5시쯤 집갔구요. 넘 힘든데도 학원가는 거는 진짜 즐거웠어요. 혼자 맛집찾아다니는 것도 좋았고. 수업이 진짜 재밌었거든요!! >_<



1. 김동영선생님

 1년 전이라 잘 생각이안나는데..데일리...뭐였는데..맨날 푸는 문제가 있어요. 처음에는 5~7문제씩 틀려서 똥멍청이같다는 자괴감에 공인영어를 버리고 편입영어를 할까 생각하기도 했어요..ㅋㅋㅋ  뒤로갈수록 1문제 틀리거나 다 맞았었지만ㅎㅎ 중간에 선생님께서 원래 문제자체가 어렵다고 다들 많이 틀려야 정상이라고 매번 말씀해주셔서 위안이 많이 되었어요! 그렇지만 복습해보면 어려운데도  진짜 알짜배기 문제만 있더라구요. 데일리...그게 가장 좋았어요 개인적으로♡ 그 외에도 G.o....머시기 문법자료랑 pv, the why test, s.scp?등등 모든 자료가 정말 완벽합니다. 그거랑 문법필기자료! 문법필기자료는 부교재에서 따로 떼서 갖고다니면서 10번 이상 복습했어요. 정리하는데 정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 사실 지금도 받았던 모든 자료를 가지고 있어요 ㅎㅎ 김동영쌤 자료는 그냥 최고입니다 ㅠㅠ 중간중간에 그냥 외우라고 주시는 핸드아웃도 있는데 그것도 다 외웠어요. 그랬더니 파트5에 다 나오더라구요...♡

 김동영쌤은 수업하실 때는 유머러스하다기보다 포인트를 콕콕 찝어주세요.그래서 중간중간 지루할까봐  예능영상을 짧게 틀어주십니다. 그럴 때마다 머리도 좀 식히고 한숨 돌릴 수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그리고 조곤조곤 필요한 말만 해주셔서 50분 수업이 정말 알차고 머리에 뭔가 많이 남는 기분이 들었습니다. 잡담이 정말 하나도 없고 딱 정시되면 딱! 문제풀고! 딱 풀이하고! 딱딱딱! 그래서 수업만 들어도 그냥 점수 쑤욱 올라갈 듯!


2. 한승태선생님

 한승태선생님덕분에 2시간걸리는 거리를 지각, 결석안하고 다닐 수 있었어요! 전적대 다닐 때는 지각킹, 결석킹이었는데 ㅋㅋㅋ 학원을 이렇게 열심히 다닐 줄이야.. 처음 수업소개영상으로 접했을 때는 농담하나 안하실 것 같은 분위기셨는데, 수업 내내 배꼽잡다 왔습니다.제가 남들 눈치를 많이 보는 성격이라 혼자 다닐 때는 잘 안웃는데 선생님 수업에서 진짜로 책상을 치면서 웃었어요...저도 모르게......하..ㅋㅋㅋㅋ 웬만한 코미디 연극보다 재밌습니다 ㅠㅠ 그리고 수업관련한 농담들..속은적이 정말 많았어요 휴..이런 게 한두개가 아니라서 나중엔 모든 말을 의심ㅋㅋㅋㅋㅋ 숙제도 꼬박꼬박 다 하고 부교재도 다풀고 핸드아웃도 많이 주시는데 그것도 몇번빼고는 다 풀었어요 ㅎㅎ 저도 숙제 핸드아웃 마지막날 제출해서 사진찍히고 싶었는데 아파서 한번결석해서 못했어요 ㅠㅠ 아쉽.. 

선생님 수업 자체로 정말 재밌기도 하지만, 솔직히 수험생입장에선 수업재밌는 것보다 성적 오르는게 더 중요하잖아요. 근데 성적도 진짜 팡팡 올랐습니다... 저 같은경우 쉐도잉이 정말 많이 도움이 되었어요. 410->한달수업->460->한달수업->490 이렇게 받았고 그뒤론 항상 만점 나왔어요 ^^ 선생님께서 쉐도잉 하는 방법을 정말 상세하게 알려주시고 시험때도 초단위로 뭘해야하는지 상세하게 알려주셔서 시간낭비 1초도 하지 않았습니다 ㅎㅎ


3. 조성재선생님

 두달동안 정말 열심히 공부하고 나서 만점을 목표로 혼자 공부하니까 슬럼프가 오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인강 흰둥이 수업 들었는데 와......넘 잘 가르쳐주셔서 이건 현강을 꼭 들어야겠다 싶어서 여름에 일주일반 수업을 들었습니다. 다른 공부랑 병행하고, 900중반대에서 후반대로 가는게 힘들기도 하고, 또 스스로 좀 나태해져서 엄청 열심히는 못해서 점수가 정체 중이었는데 선생님 수업들어서 5점 10점씩이라도 올라서 스스로 많이 기운을 낼 수 있었어요!! 

쌤 수업은 진짜 고루고루 다 들었어요 ㅎㅎ 매일반은 못들었지만 월수금반, 일주일반, 2주반 이런 식으로 많이 들었어요! 사랑, 열공, 행복시리즈 다 있고 인강까지 들었으니 거의 조성재선생님 팬 수준 ㅋㅋㅋㅋ 중간중간 일침도 해주시고 좋은 말 많이 해주셔서 지침으로 삼고 열심히 할 수 있었어요 ^^  그리고 영영사전으로 공부하라고 하셨던 게 정말 큰 도움이 되었어요. 지금도 영어공부할 때 영영사전으로 하고 있어요!! 그리고  선생님 수업 때는 뭔가 헐!!!대박!! 이렇게 느끼는 경우가 많았어요. 깨달음을 주는 수업 ㅋㅋ 선생님 수업은 제가 많이 듣고 또 영어에 대한 궁극적 흥미를 많이 느낀 만큼 제 친구들한테도 추천을 해서 같이 들었었어요. 친구들한테 맨날 와...이수업은 진짜 기립박수 쳐야 된다고 ㅋㅋㅋ

그리고 11월에 마지막으로 토익 한번만 더 보자해서 선생님 2주반? 수업을 들었는데, 나중에 선생님께서 900점 넘는사람 손들라하셔서 손들었더니 (당시 955) 수업끝나고 조교할 생각있냐고 물어봐주시더라구요. 속으로 진짜 너무너무넘눔너무눈무너문ㅁ누 하고 싶다고 대답하고 싶었는데 너무 멀기도하고 편입원서내고 바빠질 시기라 고사했었어요 아직도 너무 아쉽...ㅠ_ㅠ 그때 편입공부 열심히하라고 해주셨는데 쌤 덕분에 좋은 학교 잘 다니고 있습니당 !! 감사해요!! 


제 모든 지인들에게 김동영, 한승태, 조성재쌤을 추천하고 있어요 ㅋㅋㅋ 결론은 선생님들 덕분에 고득점이 가능했고 그 점수로 1차 다 통과할 수 있었고! 가장 가고싶었던 학교에서 행복한 생활을 하고 있다는 거에요 :) 스무살이후로 항상 학벌컴플렉스가 발목잡아왔는데 자존감도 많이 높아지고 뭐든 할 수 있을것 같다는 자신감도 생겼어요. 넘 늦은 후기이지만 인생을 바꿔주신 선생님들 정말 감사드립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1 [토익] 전설토익 750+ 월수금 1시타임 수강 후 810점 달성한 후기입니다!! 사진 [2] 이예진 2648 2017.01.05 15:33
10 [토익] 김윤지/Rachel김/Kayley설 선생님 880점 나왔어요~~ 감사합니다. [3] 허진혁 3059 2017.01.05 15:25
9 [토스&오픽] Elly선생님 수업 듣고 Level7 땄어요 ㅎㅎ [1] 김혜인 2183 2017.01.05 15:16
8 [토익] [720->910] 11월 750 점수보장반 후기요!!! [3] 선서인 3090 2017.01.05 15:16
7 [토스&오픽] Elly쌤 토스 10일완성반-레벨6 후기 [1] 설준호 2076 2017.01.05 14:31
6 [토플] RC 26점! 박보라 선생님 감사합니다! [1] 김해인 2698 2017.01.05 01:12
5 [토플] 105점으로 졸업합니다. 라이팅 송원 선생님 감사합니다! [1] 김해인 2417 2017.01.05 00:59
4 [토플] 86점으로 목표 달성했어요~  R/C 박상란 선생님 감사합니다~ [1] 이수현 2618 2017.01.04 19:30
3 [토플] 86점으로 졸업합니다~ L/C 김동현쌤 중급반 수강 후기 입니다^^ [1] 이수현 2547 2017.01.04 19:26
2 [토플] 토플 입문부터 정규까지 듣고 86점!, 정석커리큘럼 후기입니다. (WRT민정우 RC윤수진 SPK박민호 LC이유민 쌤들 감사합니다!) [4] 송수연 3344 2017.01.02 01:43
1 [토스&오픽] 전승기 선생님 10일 중급반 토스7! [1] 신지혜 2213 2017.01.01 11:29
원형레이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