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내일 20대 연구소 주관 2014 20대 TOP BRAND AWARDS 토익·토익스피킹 학원 부문

전체카테고리

빠른 수강신청

수업후기게시판

[2달만에 목표점수 달성하는 빡센해커스반]
한승태&김동영 선생님 수업 솔직후기
해커스 토익 수강생 2명 중 1명 900점 이상 달성!
해커스 수강생 신토익 리얼후기
[조지아 공대(GIT)] 환경공학 합격
해커스 장학생 / 신규철

종로 토스 기본반 강로사 선생님 10일완성 강의 듣고 Lv.7 땄어요! 감사합니다 ㅜㅜ

김나형 | 조회 5440
  • 20151029
안녕하세요, 이번 10월 24일 토익스피킹 시험결과를 막 확인하고 너무 감사해서 수강후기를 남깁니다! ㅎㅎ
저는 이번 9월달 초에 토스 기본반 10일 완성 로사선생님 수업을 수강했었습니다.
토익 점수는 있었지만 토스라는 시험에 대해서는 유형도, 스킬도 완전 무지한 상태여서 
10일만으로는 내가 원하는 점수가 가능할까 반신반의로 수강을 하게됐어요.

아무튼 그렇게 수강하게 된 첫날부터, 선생님의 쿨?하고 당당하고 또 무엇보다 강의 중간 중간 하시는 말씀들이 딱 저의 유머코드랑 맞아서 ㅋㅋㅋ 
진짜 재밌게 수업을 들었습니다. 강의력 진짜 최고! 어느 부분이 학생들이 어려워하는지, 뭐가 중요한지 딱딱 집어서 가르쳐 주시는데
막 빨려들어가는 것 같았어요 ㅋㅋ
또 선생님은 교재안쓰시고 유인물로 그날그날 수업때마다 주시는 데,
그 유인물만 달달 외우고 진짜 눈감고도 줄줄 읊을 수 있을 정도로 외우면 어떤 주제에나 써먹을 수 있을 정도로 만능이더군요!
제가 9월달 수업듣고 (바로 시험치기에는 자신이 좀 없어서) 약 한달 간을 교재랑 선생님 유인물로 혼자 공부했는데, 혼자공부할때 유인물로만 거의 공부했을 정도로
진짜 선생님 수업자료 정말 좋았어요!

또한, 선생님도 강조하시지만 스터디는 꼭 하시는게 좋은 것 같아요!
이게 오히려 토익과 다르게 말로 하는 시험이고, 꼭 자신이 한 답변 즉 녹음본을 계속해서 피드백하면서 고쳐야 공부가 되는 시험이라 그런지 스터디가 엄청 유용했어요.
혼자하면 잘 안듣게 되고 녹음도 잘 안하게 되잖아요? 또 남이 지적해주면 내가 생각하지 못했던 부분도 고칠 수 있고 깨닫게 되는 수가 있으니까요! 
부끄러워 생각하지 마시고 꼭 하길 추천드려요! 또 스터디 하다보면 로사선생님은 항상 매일 스터디하는데로 오셔서 질문도 상세히 잘 받아주시고,
격려도 잘해주시고 하니까 로사쌤 수업 들으실 분들은 더욱 스터디를 추천드립니다! 인맥은 덤이겠죠 ㅎㅎ? 

아무튼 그렇게 10일완성 강의 바짝듣고, 제가 외우는 걸 잘 못해서 한달간 또 외우고, 책으로 연습 좀 더하고 그렇게 시험보니까
처음 친 시험에서 Lv.7 180 점을 받을 수 있었네요! 시험비도 워낙 비싸고 또 쉽지 않은 시험이라 엄청 긴장하며 쳤지만, 막상 잘 나오니까 선생님께 정말 감사드리고
기분좋고 그렇습니다. ㅎㅎ 제가 영어를 원래 잘하는 것도 절대 아니고, 또 유창하고 조리있게 (그것도 영어로) 말 하는 사람이 아니었어요.
제가 이렇게 고득점을 받을 수 있던 이유도 시험에서 선생님이 중요하다고 하셨던 부분, 잘 나온다고 집어주셨던 주제가 진짜 다 나왔기 때문이라 생각합니다. 
(이건 어느정도 제가 운이 있었다고도 볼 수 있겠지만) 
진짜 너무 놀랍고 감사드리는 마음에 이렇게 수강후기 남깁니다 ~ 

선생님 감사드리고 건강 조심하세요~ ㅎㅎ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5698 [토익] 흰둥이반 한달수강후 960 & LC만점~ 윤지성 이상길 선생님 사진 [3] 김준의 6075 2015.11.03 09:47
5697 [IELTS] 아이엘츠 정규반 전성은/윤성원 선생님 감사합니다! [1] 백소연 5908 2015.11.02 18:19
5696 [기초영어] 김량경 선생님 감사합니다~ [1] 이정윤 4541 2015.11.02 11:41
5695 [토플] 9-10 아침정규 최지욱/이혜진/이수련/JYP 감사드려요! [6] 이중헌 6213 2015.11.01 16:04
5694 [토플] RC19점에서 28점으로 이혜진선생님 감사합니다! [1] 정의현 6054 2015.11.01 15:13
5693 [토플] Kevin 박 선생님 토플 수강후기! 비밀글 [1] 김재환 1656 2015.10.31 22:08
5692 [토익] 950점. 조해나쌤 표희정쌤 강소영쌤 감사합니다~ 사진 [2] 황인우 6672 2015.10.30 12:46
5691 [토익] (945점) 오후 정규 c반 박영선/ 김동영 / 한승태 선생님 감사합니다. 사진 [1] 고주형 6398 2015.10.30 02:14
5690 [토익] 상진쌤 정의쌤 앨리스쌤 ~!!! [2] 양진모 6109 2015.10.30 00:40
5689 [토익] 전설토익 감사합니다 [3] 김재홍 6010 2015.10.29 19:56
5688 [토익] 드림토익 750 점수보장반(강상진,이화경,원정의), 150점 상승! [3] 박대헌 7221 2015.10.29 19:42
5687 [토익] 1달수강 후기 815점. 입문 종합반 한나, 선장주, 레이첼 선생님 [3] 강은지 8600 2015.10.29 17:46
5686 [토익] 신영화 , 강상미쌤의 중급종합반 9월수강후기~ [2] 이준희 6912 2015.10.29 17:30
5685 [TEPS] [9월] 이종민, 홍혜윤, 김여정쌤 감사합니다!! 텝스 토익 다올랐어요!ㅋㅋㅋㅋ [3] 반선휴 7918 2015.10.29 17:06
>> [토스&오픽] 종로 토스 기본반 강로사 선생님 10일완성 강의 듣고 Lv.7 땄어요! 감사합니다 ㅜㅜ [1] 김나형 5441 2015.10.29 16:24
5683 [토스&오픽] 강로사 쌤의 수업 강력추천!!!!!!!!!!!!!! [1] 유민지 5280 2015.10.29 16:03
5682 [SAT] 너무 감사해요 1910-->2220 Daniel, Tim, Ann, Eugene 쌤s!!!!! 사진 [3] 한상은 6825 2015.10.29 11:46
5681 [토익] 전설토익 에리카설 선생님!! [1] 김정현 5551 2015.10.28 14:33
5680 [토스&오픽] 클라라 선생님 오픽 후기 [1] 안재형 6920 2015.10.28 14:04
5679 [토스&오픽] Say Im 선생님 토스 수업 [2] 최보배 6422 2015.10.27 14: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