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ckers Family site

전체카테고리

빠른 수강신청

수업후기게시판

해커스 토익 수강생 2명 중 1명 900점 이상 달성!
해커스 수강생 신토익 리얼후기
[스탠포드 기계공학] 석사 합격
해커스 장학생 / 박상욱
[코넬 대학교] 원예학과 박사과정
해커스 장학생 / 반승현

[이혜진 선생님,이원선 선생님]게임중독 고등학생소녀, RC13점에서 25점 그리고 유학길까지 있었던일들

조희수 | 조회 4148
  • 20151023


지금 현재 유학생입니다! 한국에 없구요..! 1,2년전까지만해도 한국 해커스에 있었네요!!ㅎㅎ

미국에서 있다가 캐나다에 빠진케이스구요! ㅎㅎ 지금 토론토에서 대학교 잘 다니고있습니당:) ㅎㅎ

시간이 있어서 세컨드 컵에서 노트북켜서 이거쓰고있어요!ㅋㅋ

그래도 제가 휭- 가버리면 뭐해서요...ㅠㅠㅋㅋㅋ 후기라도 남기고 여러분들도 열심히 공부하시길 바랍니다!!:))..

우선 이분들 공통점은 둘다 제가 영어를 공부하도록 습관을 잡아주시고 정성으로 가르쳐주신 분들입니다:)
스승의 날때 제가 큰절한번 해드리고가야하는건데 ㅠㅠ


우선 이원선 선생님:)ㅎㅎ

원선쌤은 되게 첫인상이 무서운 선생님 이셨어요 ㅠㅠㅋㅋㅋㅋㅋ
ㅅ쌤, 저 기억나시나요..??ㅠㅠ.. 저 앞에서 필통 뒤지다가 쌤이 문장해석 시켰던
1년전 키작고 통통한 학생이였어요:)ㅋㅋㅋㅋ 
막 숙제검사도 철저하게 하시고.. 막 이분저분들 다 시키시고.. 정말 긴장의 끈을 놓으면 안됩니당
처음에 오리엔테이션 할때 아 정말 잘못걸렸구나 생각했는데..

아니오, 제가 잘걸린거였습니다:)ㅎㅎㅎ  그만큼 철저하고 꼼꼼하게 문장의 구조를 설명해주시는 분은
진짜 원선쌤입니다:) 그리고 항상 상냥하시고 푸근한 엄마같은 미소가 잊혀지지 안하요~:)

선생님의 수업패턴은 정말 굉장합니다...ㅋㅋㅋㅋㅋ
여러분 문장의 기초가 부족하면 선생님 수업을 꼭 들으셔야 합니다ㅋㅋㅋ 
흐지부지 한 문장해석은 독이됩니다 정확하게 해석하셔야지 나중에 토플공부할때 디딤돌이 된다는걸 알았습니다.

말하면 바로바로 답변을 해야하는 단어테스트때문에 저는 게임보다는 단어에 먼저 집중이 가능했고
선생님이 시키시면 제가 답을 못하면 챙피하잖아요...:)..ㅋㅋㅋ(저도 수줍음타는 여학생인지라..ㅋㅋㅋ) 그래서 컴퓨터게임보다는
문장해석을 먼저하고 먼저공부해서 제가 그토록 중독되었던 게임을 접고 영어에 흥미를 갖게 해주심을
정말 감사드립니다:)!! 아 쌤진짜 감사합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많은분들에게 선생님의 꼼꼼한 문장구조 강의를 통해서 영어실력이 향상되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건 여담이지만 쌤 노란색,분홍색 교제 아직도 여기까지와서 가지고 체크하고 보고있어요..!!ㅋㅋㅋ
진짜에여ㅎㅎ



이혜진 선생님께:)

선생님 메일을 안받으셔서 ㅠㅠ 요기에다가 세상에 외치듯..ㅋㅋㅋㅋ 적어봅니당:)ㅋㅋ

으아아아악!! 혜진쌤!!!!

와진짜 제가 정말 시간이 1도 없어서ㅠㅠ... 고생하고있는중입니다 나름 ㅠㅠ

 

생각보다 힘들어서 진짜 놀랬습니다 ㅠㅠ...ㅋㅋㅋ과제는 무슨 산더미나되고ㅠㅠ

제가 벌서 뜬지 1,2년? 이 가까이 되는거같습니당:) 시간 정말 빠른거같아요 ㅠㅠ..ㅎㅎ

쌤처음만날때는 진짜 영어 하나도 못했고 기초도 부족해서 막 토플시험 13점맞은거 생각나요ㅋㅋㅋ

지금도 물론^.^영어를 못하지만 나름 학교에서 버티면서 노력하구 있어요~ㅠㅠㅎㅎㅎ


선생님은 절대로 열심히하고 질문하는 학생들을 그냥 두고보시지 않습니다 ㅠㅠ

물론 점수가 낮다해서 그냥 두고보시지 않아요 ㅠㅠ

더 가르쳐주시고 점수오르도록 더 체크해주시고..!!  크... 제 롤모델이십니다..ㅠㅠㅠ...


그리고 그 있잖아요 단어를 정말 재밌게 외우시니까 저도 막 만들어서 단어를 재밌게 외우게 되더라구요:)


깔끔하고 전략적인 유형과 동시에 단어 해석실력 그리고 단어 다 잡고싶으시면 혜진쌤 수업 들으세용:)ㅎㅎ

이..이미 유명하시니..!!ㅋㅋㅋ

 

선생님께 메일이 뜬거보고 진짜 죄송한 마음이 먼저들었습니다 ㅠㅠ..

먼저 메일을 드렸어야 했는데 ..!! 못난 제자의 안부를 먼저 물어봐주시니 성은이 망극하옵니당ㅠㅠ..

자꾸 바쁘면서 과제는 해야겠고 마음속에 담아두다 담아두다 하다가 한번 잡아서 카페에서 메일 보내게되네요!

지금 거기는 몇시인가요?!ㅠ 여기 점심시간이여서 많이 분주하네요!!ㅠㅠㅎㅎ 쌤 마니 보고싶어요

(이거 메일에 쓰던건데.. 지금도 제 생활패턴은 똑같아요..아..ㅋㅋㅋ)


선생님 찾아뵈서 큰절이라도 해야되는데 ㅠㅠ... 제가 여기서 공부하는거에 대해서는 선생님의 영향이 적지 않았다는겁니당 ㅠㅠ..

 

선생님이 항상 재미있는 생각을 하면서 공부를 하는것도 열심히 본받고싶습니다 ㅠㅠ

 

한국에서 메일과 연락을 주고받는 선생님은 쌤뿐이여서~더 기억에 남아요~ㅠㅠㅎㅎ

언젠가 한번 꼭 찾아뵙겠습니당!! 건강하세요!!ㅎㅎ





여러분두 화이팅!!:)


13점 맞은 저도 이렇게 학교다니고 있는데 여러분들은 못할께 뭐있겠습니까 ㅠㅠ..ㅎㅎ


중독을 해쳐나가기는 너무 힘들어요 근대 하나하나씩 고쳐가면서 

내가 변해야 된다는걸 느낄때 가능한거같아요.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5700 [토익] 950점. 조해나쌤 표희정쌤 강소영쌤 감사합니다~ [2] 황인우 3765 2015.10.30 12:46
5699 [토익] (945점) 오후 정규 c반 박영선/ 김동영 / 한승태 선생님 감사합니다. 사진 [1] 고주형 3382 2015.10.30 02:14
5698 [토익] 상진쌤 정의쌤 앨리스쌤 ~!!! [2] 양진모 3049 2015.10.30 00:40
5697 [토익] 전설토익 감사합니다 [3] 김재홍 3019 2015.10.29 19:56
5696 [토익] 드림토익 750 점수보장반(강상진,이화경,원정의), 150점 상승! [3] 박대헌 4264 2015.10.29 19:42
5695 [토익] 1달수강 후기 815점. 입문 종합반 한나, 선장주, 레이첼 선생님 [3] 강은지 5511 2015.10.29 17:46
5694 [토익] 신영화 , 강상미쌤의 중급종합반 9월수강후기~ [2] 이준희 4028 2015.10.29 17:30
5693 [TEPS] [9월] 이종민, 홍혜윤, 김여정쌤 감사합니다!! 텝스 토익 다올랐어요!ㅋㅋㅋㅋ [3] 반선휴 4911 2015.10.29 17:06
5692 [토스&오픽] 종로 토스 기본반 강로사 선생님 10일완성 강의 듣고 Lv.7 땄어요! 감사합니다 ㅜㅜ [1] 김나형 2758 2015.10.29 16:24
5691 [토스&오픽] 강로사 쌤의 수업 강력추천!!!!!!!!!!!!!! [1] 유민지 2693 2015.10.29 16:03
5690 [SAT/영특] 너무 감사해요 1910-->2220 Daniel, Tim, Ann, Eugene 쌤s!!!!! [3] 한상은 4361 2015.10.29 11:46
5689 [토익] 전설토익 에리카설 선생님!! [1] 김정현 2913 2015.10.28 14:33
5688 [토스&오픽] 클라라 선생님 오픽 후기 [1] 안재형 4146 2015.10.28 14:04
5687 [토스&오픽] Say Im 선생님 토스 수업 [2] 최보배 3610 2015.10.27 14:40
5686 [기초영어] 해커스그래머^^ 손은정 선생님 [1] 김희경 3120 2015.10.27 01:55
5685 [토플] 토플 RC kevin박쌤 감사합니다!! 비밀글 [1] 이지원 1570 2015.10.27 00:48
5684 [TEPS] 8,9월 기본반, 중급반 소피아선생님, 정미애선생님, 이나진선생님, 손은정 선생님 감사합니다! [8] 이희정 5363 2015.10.26 15:38
5683 [토플] 아일린 선생님 감사합니다:) [1] 이한나 3363 2015.10.23 22:15
5682 [토스&오픽] Say Im 선생님 10days 수업듣고 Lv.7(170) 받았습니다:) [1] 백정화 3544 2015.10.23 20:02
>> [토플] [이혜진 선생님,이원선 선생님]게임중독 고등학생소녀, RC13점에서 25점 그리고 유학길까지 있었던일들 [2] 조희수 4149 2015.10.23 04: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