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ckers Family site

전체카테고리

빠른 수강신청

수업후기게시판

해커스 토익 수강생 2명 중 1명 900점 이상 달성!
해커스 수강생 신토익 리얼후기
[조지아 공대(GIT)] 환경공학 합격
해커스 장학생 / 신규철
[스탠포드 기계공학] 석사 합격
해커스 장학생 / 박상욱

[860->975] 실전반 유수진선생님, 조성재선생님 감사합니다^^

심성홍 | 조회 3889
  • 20150814



안녕하세요, 7월 토익 실전 1시~4시 수업을 들었던 심성홍입니다.

앞- 중간즈음에 앉아서 하루도 빠짐없이 선생님 수업을 듣고왔는데요. 해커스를 전에도 정규반으로 몇 달 다녔지만, 해커스를 다닌 기간중에 가장 최고였던 한달이라고 생각됩니다.

작년 9월에 시험봤을 때 860점을 받았었는데, 900점을 넘기기위해선 실전반 강의가 필요할 것 같아 수강하게되었어요:D

시험 보기 전에 강의 들을때도 너무 좋은 강의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점수 나온걸 보니까 당연히 후기로 선생님들께 감사하다는 인사를 해야할 것 같아서 글 남깁니당♥

 

 

 

유수진 선생님!

 

선생님의 유쾌한 수업 정말 재밌었어요!!! LC하다보면 딴생각으로 빠지기 마련인데, 선생님께서 재밌는 얘기 해주신 덕분에 더 집중도 잘됐어요ㅎㅎ

남들이 말하는 섀도잉을 어떻게 하는지도 몰랐는데 이번에 제대로 배웠구요!

선생님께서는 LC direction 이 나오기 전에 파트5를 풀지말고 파트3,4의 지문을 읽으라고 가르쳐주셨는데, 정말 도움이 된 것 같아요. LC에선 LC에만 집중했다는 게 정말 영향이 큰가봐요! (덕분에 파트5를 더 차분히 풀 수 있었던 것 같구요ㅎㅎ)

선생님의 우쥬/쿠쥬/캔유 같은 공식도 잊지못할 거에요!!

파트2에선 c없이 듣기가 제일 충격이면서 정말 도움되었던거같아요. 집중력이 확 올라가는게 느껴진..! 제일 기억에 남는 수업이었어요. 그렇게  하루 들었을 뿐인데 습관이 생기더라구요... 짱짱!

 

 

 

조성재 선생님!

 

그동안 많은 영어선생님들을 만나봤지만 조성재 선생님처럼 영어에 대해 마음에 확 와닿게 가르치시는 분은 처음이었던 것 같아요ㅠㅠ!

고등학교 때의 수능영어에 지쳐서 영어에 대한 호감이 확 떨어져있었는데 선생님 덕분에 영어를 다시 보게 되었어요.

"영어는 영어로 배워야한다"는  당연한 말을 선생님께서는 영어사전을 포함한 다양한 일화(?)들로 설명해 주신 덕분에 새롭게 공감할 수 있었고 영어에 대한 매력도 진심으로 느꼈습니다. 저도 선생님 따라서 진로 완전히 바꿀뻔했어요...ㅋㅋㅋ

그동안 RC 점수가 400점대 초반이거나 그 이하로 나왔었는데, 그게 거의 파트5에서 많이 틀려서 점수가 안 나온 것 같더라구요.

선생님 강의 들으면서 제 공부법이 크게 잘못됐다는 걸 깨달았어요.

이전까지는 파트5에서 단어가 다 다르면 당연히 어휘문제일거라고 생각하고 있었거든요.. 그런데 그 문제들이 단어의 '쓰임새'를 묻는 문제였다는걸 알고 정말 충격을 받았었어요.

하루도 빠짐없이 여러번 강조해주신 덕분이에요. 감사합니다ㅜㅜ

 

 

 

열정적인 모습이 정말 멋진 두 선생님의 강의는 오래도록 기억에 남을 것 같습니다ㅠㅠㅠ

저는 선생님 강의 잘 듣고 숙제해간 것 밖에 없는데... 정말 최고였습니다! 주변 친구들에게 추천하고 다닐거에요ㅠㅠㅠ!

정말정말 감사합니다!!!^ㅇ^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5424 [토익] 강남 캠퍼스 7월 오전 종합반 10시 조성재&유수진 선생님 감사합니다!! [2] 이지연 3590 2015.08.14 17:59
5423 [토익] [종로 멘토토익650+반 전신홍 성지영 오현진선생님] 사람만들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사진 [2] 이장혁 4163 2015.08.14 17:32
5422 [토익] 5초토익 오전정규종합반, 1달 수강 후 780에서 890으로 [2] 하영수 3595 2015.08.14 17:10
5421 [토익] 7월 정규반 1달수강 650→870..박영선 김동영 이윤정 선생님 감사합니다!! [3] 김강민 4209 2015.08.14 16:51
>> [토익] [860->975] 실전반 유수진선생님, 조성재선생님 감사합니다^^ 사진 [2] 심성홍 3890 2015.08.14 16:30
5419 [토스&오픽] 강로사 선생님, 기본반 듣고 첫 토스 레벨 6 찍었습니다. [1] 하영수 3280 2015.08.14 16:29
5418 [토익] 박미성 선생님~ [1] 김현모 3573 2015.08.14 16:25
5417 [토익] 7월 오후 기본종합반 한달 수강후 첫 토익 860점 나왔어요! JJ쌤, 이정민쌤, 윤인아쌤 모두 감사드립니다ㅠㅠㅠ [3] 이예성 4386 2015.08.14 15:39
5416 [토스&오픽] 세이쌤 수업듣고 첫시험에 170점 레벨7받았어요!!! [1] 정다솜 3670 2015.08.14 02:34
5415 [TEPS] 오후 실전반김형일샘 홍혜윤샘 [2] 장영미 3390 2015.08.13 21:30
5414 [토스&오픽] 레벨 7 나왔습니다 ㅎㅎ 세이 임쌤! 덕분이에요^_^ [1] 박은영 3324 2015.08.13 16:25
5413 [토스&오픽] Ludia쌤 감사인사 드리려고 후기남겨요! [1] 김세연 3207 2015.08.13 13:15
5412 [토플] Wr Gina lee 선생님~~❤️ [1] 봉빛나리 3871 2015.08.12 02:01
5411 [TEPS] (오후실전종합반 수강) 안오르던 점수가 드디어 올랐습니다. 감사합니다. [3] 유형일 4567 2015.08.11 19:40
5410 [기초영어] 기초영문법 박대성선생님 추천합니다^^ [2] 독고원 3861 2015.08.11 14:06
5409 [토플] 첫 시험으로 목표달성했어요! 종로 정규(이유민쌤,배현경쌤,박민호쌤,민정우쌤),윤수진쌤 감사합니다~! 비밀글 [5] 김채림 941 2015.08.11 10:27
5408 [토플] SP 서유진 선생님, 그리고 이수련 선생님 감사드립니다! [1] 임진혁 5109 2015.08.11 02:10
5407 [토플] 토플_저녁정규반(클라우드킴/양혜미/아일린 킴/이지현 선생님) 후기 104 점 맞았습니다. [4] 곽연의 4606 2015.08.11 01:32
5406 [GRE] GRE 형성이 선생님, 민혜원 선생님, 이정현 선생님 후기입니다 [3] 김병욱 15271 2015.08.10 19:10
5405 [토플] Score from 82 to 102 in two weeks! 이혜진, 최지욱, 서유진, 이수련, 강성헌, 이지현, 계정석 선생님, 감사드립니다. 비밀글 [4] 최준용 3711 2015.08.10 15: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