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ckers Family site

전체카테고리

빠른 수강신청

수업후기게시판

[수강 1달 후, 980점 ← 수강 전, 885점]
해커스 수강생 / 김영은
[토익정규반 수강 2달 후, 920점 달성]
해커스 수강생 / 최효준
[토익기본반 수강 1달 후, 790점 달성]
해커스 수강생 / 홍채영

3,4월 오전정규 한승태쌤, 김동영쌤, 레이첼김쌤 감사합니다!!!♥

김희현 | 조회 1438
  • 20170518





선생님 안녕하세요!!! 수강후기 게시판으로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ㅠㅠ

점수 나오자마자 1시간 30분동안 정말 길~게 후기 썼는데, 등록을 누르는 순간 '로그인이 되지 않았습니다' 라는 창이 뜨면서

날아가 버렸어요... 그래서 다시 씁니다 엉엉ㅠ___ㅠ


3, 4월 아침7시 정규반들었던 여학생입니다! 교탁에서 3~4째 줄에 앉던 안경쓰고 다니기도 하고, 안쓰고도 다니기도 하고

(동일인물인지 모르셨을 수도 있지만...) 그랬는데... 어느덧 5월 중순이 돼버려서 기억이 나실련지 모르겠어요ㅜㅜ

4월 30일 토익을 보고, 점수가 어떻게 되든 꼭 인사드리려고 했는데 높은 점수는 아니지만... 900점의 점수를 갖고 인사를 드리러 오게 되었습니당.




1. 한승태쌤


승태쌤~!~!~!~!~! 일단 정말 감사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어요ㅠㅠㅠ 390점에서 465점이라니... 

정말정말 장족의 발전을 이루었네용...ㅠㅠ엉엉 전 처음에 part3,4 대화가 흘러나와도 답이 지나간건지 아닌건지 모를 정도로

영어 듣기가 안됐었는데, 선생님이랑 공부하면서 탭핑!!! 그리고 제일제일 도움 됐던 스키밍!!! 요 아이들때문에 진짜 part 3,4는 점수가

훅훅 올랐던 것 같아요. 주말 숙제도 첨엔 17개씩 틀렸었는데, 나중엔 7~8개까지 올라갔었네요. 

아 그리구 타이밍!!!!! 저 진짜 타이밍 못 지키는 한 문제에 집착심한 아이였는데, 타이밍도 점수가 오르는 데는 진짜 신의 한수였던 것 같아요ㅜㅜ

소탐대실 요 사자성어 아직두 기억하고 있습니당... 


아 그리고... 저 선생님께서 하시는 모든 이야기가 전부 진.짜.인 줄 알고 3월달에 완전 경청해서 들었는데...

4월 돼서 이 모든 것이 선생님께서 꾸며내신 이야기였다는 사실을 알고 엄청난 충.격.의.도.가.니.탕.에 빠졌었어요...

그래두 그 part2에 아가사와라 일본 이름이랑 do you have the time 요 에피소드는 너~~무 재밌어서 빵빵 터졌던 기억이 납니당^__^

쌤이 말씀하신 것 때문에 기억에 남는 영어 표현들이 한 두개가 아닙니다. 항상 집중할 수 있게끔 만들어주셔서 감사했어요!!!

3월 달에는 숙제 다 해가서 분홍색 펜도 받았는데!!! 아직두 잘 쓰고 있어요! 

4월달 첫 시간에 제 학습표(?)가 딱 파워포인트에 예시로 나왔는데 뿌듯하기도 하고 부끄럽기도 하고 그랬습니다... 


아!! 저 4.30 시험에서는 선생님께서 마지막 시간에 말씀하신 그런 시험관님을 만나게 되었는데 당황하지 않고

선생님께서 말씀하신대로 해서 스키밍 끝까지 잘 해냈습니다. 

학생들이 겪을 모든 경우 하나하나를 신경써주시는 선생님의 세심함에 또 감사함을ㅜㅜ  

나중에 강남역 오다가다 뵙게되면 꼭 인사드리겠습니다. 두 달 동안 다시 한 번 감사했습니다!  




2. 김동영쌤


동영쌤~!~!~!~!~! 안녕하세요! 잘 지내구 있으시죠?ㅜㅜ 

선생님이랑 공부하면서는 수능공부하면서 배웠던 문법들+고급문법까지!! 다시 한 번 항목화해서 정리할 수 있었습니다.

토익 시험에 나오는 포인트 위주로 정리해서 배우다보니 제 머리속에서도 항목화가 저절로 이루어진 것 같아요!!!   

그리고 어휘는 중간중간에 재밌는 영상 보여주시면서 외우게끔 해주셔서 감사했어요!ㅋㅋㅋ 

inviting 요거랑 coincide with 요거 동영상은 아직두 기억에 나요 히히


저는 사실 문법보다는 어휘에 약했는데 dm, dm+, pv 풀면서 

꼭 외워야 하는 영어숙어표현이나 불가산 가산명사, 동사랑 전치사 짝들, 2번째 뜻이 신기한 요런 애들이

선생님 말씀대로 잊을만!!! 하면!!!!!ㅋㅋㅋ귀신같이 나와서 계속 상기되고, 또 상기되고 했습니다.


시험 보기 전날에는 짝수달, 홀수달 책 전부 훑고 갔는데 4.30날 part5 engraved요거 그대로 나와서

바로 찍고 넘어간 기억두 나네용... 선생님 책은 두고두고 모셔놓고 문법 공부가 필요할 때마다 보겠습니다ㅜㅜ

제 공부가 부족했는지, 마지막에는 430점이 연속 두번으루 나오면서 점수가 더 안오른게 너무 안타깝고 그래요...

두 달동안 열심히 수업해주신 거에 보답을 못드리는 기분이라 또 죄송하기도 합니다ㅜㅜ

어디에서 몇 개 틀린지를 모르니 답답할 따름이네요 하하ㅜㅜ


아 그리고 항상 수업에 웃으면서 들어오셔가지구 보면서 동기부여도 참 많이 된 것 같아요.

'몇 년 째 한번도 못쉬시고 수업을 하신다는데 어떻게 매일 웃으시면서 수업에 임하시지' 생각하면서 

막 겨우 두 달 공부하면서 힘들다고 하는 제 스스로도 돌아보게 되고... 그랬네용 하하 

또 두 달 동안 조교쌤께서도 스터디 팀 너무 잘 챙겨주셔가지구 감사했다고 꼭 전해주세요ㅜㅜ 

문법왕조교님 덕분에두 정말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나중에 강남역에서 뵙게되면 꼭!!! 인사드리겠습니다! 두달동안 정말 감사했습니다!!  




3. 레이챌쌤


레이챌쌤~!~!~!~!~! 안녕하세요!!!!! 잘 지내구계시죠?ㅜㅜ 

저는 맨날 앞자리에 앉아가지구 쌤 뵐 때마다 와 쌤 피부 모찌같으시다 눈이 크시네 얼굴형 예쁘시다 옷 진짜 잘입으신다...

맨날 혼자 속으로 요러케 생각했는데ㅋㅋㅋㅋㅋ거기에 걸크러쉬까지ㅜㅜ 

저 쌤 유학생활 얘기 들으면서 눈물 고인적도 있어요 엉엉 쌤 정말 멋있으세요ㅜㅅㅜ 


처음 3월달에 쌤 수업 들을 때는 문제를 풀고, 쌤이 혹시 이거 고르신분? 했을 때 항상 제가 속해있었는데

"이거 고르시면 안돼요" 하셔가지고 막 혼자 속으로 '아 나 또 고르면 안되는거 골랐어 부들부들'하면서 지냈는데,

쌤이랑 한 달 동안 공부하고 나니 4월에는 막 문제 풀고 채점하면 다 맞기도 하고 3~4개 이하로 틀리면서 

학습게시판 보면 그래프 상위권에 속해있고 뿌듯뿌듯하고 그랬네요 히히 


그 과정에서는 역시 열번강조해도 부족함이 없는 형광펜 리뷰법!!!!! 진짜 도움이 많이 됐어요.

3월에는 형광펜들 꺼내면서 '후하... 또 형광펜이다...' 요러케 시작했는데, 

4월에는 숙제할 때 사실 파트7이 제일 재밌었던 것 같아요ㅋㅋㅋㅋㅋ형광펜 리뷰법 갈수록 재밌고 특히

연계지문 찾을 때는 연결고리 안 찾아지면 진짜 부들부들하고 꼭 찾고야 말겠어!!! 요런 의지가 생기고 집중력 급상승!!!


그리구 쌤이 에미넴에 lose yourself 노래 한구절 들려주셨었던거 있잖아요.

저 그거 3-4월 내내 듣고 다녔어요 ㅜㅜ 요것도 동기부여 짱짱 많이 됐어요. 

사실 랩가사라 그런지 이해는 잘 안갔는데 한국어 해석본 보니 가사가 너무 멋져서 그냥 막 듣고 다녔던 것 같아요

if you had one shot one opportunity to seize everything you ever wanted in one moment

would you capture it or just let it slip it 요 가사 아직두 외우고 있어요! 


진짜 쌤께서도 노력 많이 해주셨는데 rc점수가 마지막에는 안올라가지구 

제가 마지막에 열심히 하지 못한 것 같아서 넘 죄송하기도 하고, 그렇습니다ㅜㅜ.

나중에 강남역에서 뵙게 되면 꼭 인사드릴게요!!!!! ♡


 



저는 두 달 다니면서 제일 중요시 했던 게 학원 안빠지기, 지각 안하기, 스터디 안빠지기 였어요.

정말 두달동안 이 세개는 꼭 지키면서 다녔던 것 같아요. (2-3분 지각한 적은 있지만..) 

우선 선생님들께서 그렇게 열심히 준비해오시는데 학원 빠지는건 진짜 말두 안된다고 생각하고, 죄송한 거라고 생각했어요.ㅜㅜ

지각하면 흐름에 방해되기도 하고, 저도 중요한 부분들을 놓치니까 막 좀 늦게 일어난 날은 택시를 타고라도 안늦으려고 노력했네요ㅜㅜ

(집이 삼성역부근이라서 아저씨 테헤란로 달려주세요!!!!! 하고 허겁지겁 뛰어나왔었네요.....) 


그리고 후기 게시판 빌어서 두달동안 함께한 스터디 팀원분들께도 감사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어요 

맨날 밤 8~9시까지 점심, 저녁 같이 먹으면서 공부했는데, 그분들 없었음 매일 밤까지 으쌰으쌰해서 자습실에 남아있지도 못했을 것 같아요.


지금은 Say Im선생님 토익스피킹 듣고 있어서 해커스는 여전히 다니는데 (너무 익숙해졌네요 해커스가...★) 

사실 강남역 아니어두 해커스에서 뵙게되면 꼭 인사드릴게요!!!!!! 

저는 900점이 너무 아까워서 여름방학 때 아마 또 도전을 하게 될 것 같은데,

그 때 항상 선생님들께 배웠던거 기억하면서 공부할게요!!!!! 두달동안 정말 감사했습니다!!!!! ♥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497 [토익] 종로 실전반 김진영&이상길 선생님 수업 한달 듣고 795에서 915점받았어요! [2] 심소이 229 2017.08.01 20:42
3496 [토익] 조성재 선생님 & 유수진 선생님 덕분에 목표 점수로! 사진 [2] 허상문 314 2017.08.01 17:03
3495 [토익] 강소영쌤 감사드립니다!!! [1] 이재원 181 2017.08.01 16:10
3494 [토익] 이은빈/한나/김진태/홍정윤/탁미현 쌤!!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ㅠㅠㅠㅠㅠㅠ [5] 권택영 363 2017.08.01 15:58
3493 [토익] 550+ 라이징토익 윤희진 김경해 선생님 감사합니다♥ [2] 김지원 274 2017.07.31 21:02
3492 [토익] 550+라이징 토익 점수 보장반 후기입니다 [2] 안예림 231 2017.07.31 15:31
3491 [토익] 550+ 김경혜, 윤희진 선생님 라이징 토익 수업 후기입다. [2] 윤준수 204 2017.07.30 13:56
3490 [토익] 윤희진, 김경해 선생님의 라이징 토익 550+(입문반-오전) 종합반 수강후기 입니다!!! [2] 이제령 273 2017.07.29 11:09
3489 [토익] 650+ 라이징토익 윤희진, 김경해 선생님 감사합니다!!! [2] 이예지 258 2017.07.29 00:42
3488 [토익] 550+ 라이징토익 오후입문반 김경해, 윤희진 선생님수강 후기 [2] 이수산나 209 2017.07.29 00:31
3487 [토익] 라이징토익 입문반(김경해선생님/윤희진선생님) 7월 수강 후기 [2] 김지영 197 2017.07.28 19:07
3486 [토익] 윤희진, 김경해 선생님의 라이징 토익 550반 수강후기입니다 [2] 이지원 191 2017.07.28 15:46
3485 [토익] 650+ 라이징토익 저녁기본종합반 실제 느낀 수강후기!! [2] 박요셉 219 2017.07.28 01:54
3484 [토익] 윤희진, 김경해 선생님 550+라이징 토익 아침 입문종합반 후기 [2] 염지윤 235 2017.07.28 00:11
3483 [토익] 신토익 처음 시험 945! 이한아쌤 감사합니당 [1] 오재원 332 2017.07.26 20:58
3482 [토익] 윤희진, 김경해 라이징토익 기본 입문 종합반 후기! [2] 경세웅 223 2017.07.26 18:22
3481 [토익] 윤희진, 김경해 선생님 650+ 라이징토익 저녁기본종합반 [2] 김진석 231 2017.07.26 16:34
3480 [토익] 650+ 라이징토익 저녁기본종합반 윤희진T,김경해T 후기 [2] 민류빈 257 2017.07.25 11:37
3479 [토익] [한승태/김동영/레이첼킴 선생님] 수강후기입니다. [3] 한소영 738 2017.07.23 19:17
3478 [토익] 표희정 양지혜 조해나 쌤 중급반 한달 후기 (첫 토익 820 감사합니다) [3] 최예슬 685 2017.07.20 18: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