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ckers Family site

전체카테고리

빠른 수강신청

수업후기게시판

[토익정규반 수강 2달 후, 920점 달성]
해커스 수강생 / 최효준
[토익입문반 수강 1달 후, 760점 달성]
해커스 수강생 / 황선용
[토익점수보장반 수강 1달 후, 900점 달성]
해커스 수강생 / 이정빈

LC 입문반 인아쌤 ~~ 감사합니당ㅎ

김지나 | 조회 467
  • 20170629
쌤~안녕하세요ㅎ 

저는 6월달에 오전입문 월수금반에 인아쌤 수업들은 학생입니다,
저는 문법이나 독해보다 듣기가 고등학생때 부터 자신이 없었는데 쌤 덕분에 자신감도 좀 생기고 듣기가 재밌어 졌어요ㅎ 
쌤 목소리도 너무 좋으시고 인상도 좋으시고 완전 멋있으세요~~
그리고 가끔 문자로 항상 응원해주셔서 너무 힘이나고 감동이였어요 ㅠㅠㅠㅠㅠ
다음달에도 쌤수업 듣고 싶은데 다른 쌤으로 바뀐다니 너무너무 아쉽네요 ㅠㅠ 
아직 공부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7월달 과정까지 열심히 해서 좋은 성적 올리고 다시 후기 올릴게요~~! 
쌤 한달동안 너무 감사했습니다!!! 마지막날 주신 포춘쿠기도 감동이였어요 ㅎㅎㅎ 감사합니당~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557 [토익] [JJ쌤/한나쌤] 입문반 한달듣고 435 -> 760 !! [2] 김혜진 179 2017.08.16 18:30
3556 [토익] [드림토익 7월 오후입문종합반] 한달수업 첫토익 930점 감사합니다! [2] 이규진 107 2017.08.16 17:57
3555 [토익] [850+어벤져스정규] 이상길/김진영쌤 두달 듣고 900넘었어요~ 사진 [2] 정문경 77 2017.08.16 16:02
3554 [토익] 한승태.Rachel kim. 강소영 선생님! 모두 감사합니다. 사진 [2] 김소진 128 2017.08.16 15:52
3553 [토익] 최정은샘 750+보장반 1달만에 첫토익 945점!! 사진 [1] 김기범 1586 2017.08.16 13:55
3552 [토익] 최정은샘 850보장반 1달만에 855점!!! [1] 김준석 1316 2017.08.16 13:43
3551 [토익] 홍정윤 선생님 강상미 선생님 감사합니다! 토익 졸업합니다 사진 [2] 최원준 100 2017.08.16 13:29
3550 [토익] 어벤져스 850+ 정규 종합반 이상길선생님, 김진영 선생님 감사드립니다 [2] 이승엽 53 2017.08.16 13:02
3549 [토익] 실전반 1000제3 조성재/유수진쌤 감사합니다 [2] 류정현 63 2017.08.16 12:34
3548 [토익] [7월 정규 오전D 강소영,Rachel Kim,한승태 선생님] 945점의 기적, 고맙습니다! [3] 김기훈 132 2017.08.16 12:15
3547 [토익] [동성로 지종섭/한립쌤] 780반 후기!!!! 한달만에 600점대->800점대 달성❣❣ [2] 이나영 88 2017.08.16 01:56
3546 [토익] 지종섭/한립쌤 7월 수강후기입니다! 신토익 처음시험후기입니다. 사진 [1] 심재영 79 2017.08.16 01:53
3545 [토익] 조해나/강소영 선생님 한달만에 935점 감사합니다ㅜㅜ 사진 [2] 최혁중 110 2017.08.16 01:38
3544 [토익] 850+정규/한 달 완성 오후반 김윤지/Rachel김/kayley설 선생님 감사합니다! 사진 [3] 김승현 132 2017.08.16 00:50
3543 [토익] [입문종합반->첫토익 855점]홍다현 쌤, 박슬기 쌤, 고희정 쌤 감사합니다!! [3] 김나림 87 2017.08.16 00:33
3542 [토익] [한립/지종섭] 7월 750+ 반 875점 받았어요~! 사진 [1] 박병규 75 2017.08.16 00:32
3541 [토익] [최석원쌤 & 클로이쌤 750+/2개월완성/정규 7월] 첫 토익 825점ㅠㅠ!! [1] 김민재 79 2017.08.16 00:24
3540 [토익] 최정은샘 850보장반 1달만에 890점!!!(750->890) 사진 [1] 박정민 664 2017.08.15 23:53
3539 [토익] [종로 토익] 7월 실전반 주대명쌤, 박미성쌤 수업 (열심히) 듣고... 사진 [2] 최진원 73 2017.08.15 23:48
3538 [토익] [이상길 / 김진영 선생님 정규종합반] 900점 감사합니다. [2] 이승주 68 2017.08.15 2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