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내일 20대 연구소 주관 2014 20대 TOP BRAND AWARDS 토익·토익스피킹 학원 부문

전체카테고리

빠른 수강신청

수업후기게시판

[2달만에 목표점수 달성하는 빡센해커스반]
한승태&김동영 선생님 수업 솔직후기
[글로벌 TOP기업 성공기, 620→810점 달성]
종로해커스 드림토익 수강생 / 김형곤
[토익기본반 수강 1달 후, 790점 달성]
해커스 수강생 / 홍채영

12월,1월 한승태,김동영,Rachel김 선생님 정규종합반 (985점달성 후기입니다!)

김현주 | 조회 6527
  • 20180215





안녕하세요!

저는 12월 오후 정규반 수강하고 1월에 아침 정규반 수강했던 김현주 라고 합니다!ㅎㅎ 12월달에는 교탁 바로 앞 3번째줄에 1월달에는 교탁 바로 앞 2번째줄에 매일 앉았었는데  아마 수강하는 학생분들이 너무 많았어서 기억하시긴 힘드실거에요!

12월달에는 시간이 안되고 아침에 일어나는게 힘들어서 오후반 수강했는데 1월달에는 세분 선생님의 수업을 들을 수 있는 시간대가 아침7시밖에 없어서 저도 저를 못믿고 반신반의하며 수강하게 되었지만 결과적으로 저한테 정말 도움이 되었던 것 같아요..!! 매일 아침 4시 반에 일어나서 아직 캄캄한 밤인 5시 반에 있는 첫차를 타고 6시에 강의실에 도착해서 단어를 외우고 공부를 하는 20일을 보내니까 정말정말 피곤했지만 이젠 뭐든 할 수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ㅠㅜㅠ



시험은 총 세번봤고 세번 다 900점 넘었지만 점수는 제일 잘본거 하나만 올려요! ㅎㅎ 구토익때는 800점 후반에서 아무리 시험을 봐도 점수가 안올랐고 이번에 학원 다니면서 신토익은 처음 봤는데 이런 점수를 받을줄은 몰랐어요 ㅠㅜ 점수 발표나고 너무 놀라서 소리질렀어요!!

세분 선생님께 정말 감사드리고 싶습니다!



먼저 한승태 선생님!

원래 LC를 못하는 편은 아니었지만 선생님 수업 듣고 12월말시험, 1월 중간시험, 1월 말 시험 모두!!! 모두!!! 만점받았어요 ㅠㅜㅠㅜ 정말정말 감사드립니다.제가 LC 에서 항상 삐끗하는 부분이 part2 에서 멍때리다가 문제 하나를 통째로 놓치는 부분, part 3,4 에서 타이밍을 놓치고 항상 문제에 매달려서 점수가 매번 너무 들쑥날쑥 했었어요.. 그런데 선생님께서 part2 풀 때 영어를 듣고 한국말로 한번에 의미를 입모양으로 말하라고 하셔서 그런 연습을 하다보니 집중력도 더욱 높아지고 결과적으로 part2를 완벽히 잡을 수 있었습니다. 또 part 3,4도 미련 남기지 않고 바로바로 넘어가는 연습을 하니까 실제 시험에서도 마음 편히 먹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1월 중간시험에서 part3 4번째 세트 문제 풀때 갑자기 두번째 세번째 문제의 답이되는 문장이 한꺼번에 나오고 지문이 끝나버렸는데요, 그때 그 문제가 끝나고 바로 페이지를 넘겨서 그 다음 세트를 읽어나가는 사람이 시험장에서 저 한명뿐이더라구요 ㅠㅜ 정말 타이밍에 대한 연습이 없었으면 불가능 했을 것 같아요. 선생님 수업도 정말정말 재미있고 날씨 좋은날 벤치에 누워서 쉐도잉 한다는 말이나 정말 진짜처럼 말씀해주시는 거짓말들ㅋㅋㅋ 정말 웃겼어요! 이제 다리는 괜찮으신지 모르겠어요ㅠㅜ 선생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김동영 선생님!

문장의 형식 조차 모르는 저에게 문법의 신세계를 열어주셨어요 ㅠㅜㅠㅜ 초등학생때부터 영어를 정말정말 싫어했기 때문에 문법이나 단어 공부도 하나도 안했엇고 제대로 문법을 배운 적이 없어서 정말 간단한 것들 밖에 몰랐어요... 그래서 항상 part 5,6를 풀 때 문장 전체를 읽고 해석하면서 가장 자연스러워 보이는 걸 고르는 식으로 풀었었는데요 (허허.....) 그러니까 점수가 800점 후반대에서 올라가지를 않더라구요... 문법 공부를 하나도 안하고 풀 수 있는것에 한계가 왔다고 생각해서 이번엔 정말 열심히 공부하려고 했습니다. 수업도 정말 재미있고 문법도 쉬운 것 부터 어려운것 까지 차근차근 알려주시고, 또 시험에 자주 나오는 것들을 알려주셔서 정말 쉽고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었어요.그리고 매일 푸는 dm과 같은 많은 자료들(매일 풀때마다 좌절했지만요...)을 계속 풀다보니까 어떤 부분에서 문제가 많이 나온다는 걸 알 수 있더라구요! 실제 토익 시험장에 가서도 계속 반복적으로 풀었던 문제들이 나오니까 정말 쉽게 풀렸어요. 또 문법 실력이 늘게되어 문장 전체를 해석하기도 전에 답을 체크하고 넘어갈 수 있는 문제들이 생기면서 part 5,6 를 푸는 시간이 확실히 줄어들더라구요! 매일매일 보여주시는 영상들도 너무 재미있었고, 또 단순히 토익 점수를 더 잘 받기 위한 문법 강의가 아닌 본질적으로 저희의 영어 실력을 향상시켜 주시려는 팁을 주실 때  마다 토익 강의를 넘어서 저희를 생각해주신 다는 느낌을 받아 감동했습니다. 어떻게 더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려야할지 모르겠어요 !!! 선생님 부교재는 저희집 가보로 평생 보관하겠습니다...ㅋㅋㅋㅋㅋ



마지막으로 Rachel 선생님!!

제가 1월 수업 마지막날 수업 끝나고 1월 월말시험에서 마킹 다 끝내고 25분 남았다고 말씀드린거 기억 하시나요...? 그 학생이에요 ㅎㅎㅎㅎ 사실 토익시험에서 시간이 남는다는건 상상도 못해봤던 일이었는데 1월 월말시험날 미친듯이 풀고 마킹까지 끝냈는데 15분 남았다는 방송이 안나온 것 같길래 시계를 보니까 25분이 남아있더라구요..진짜 소름이 돋았어요... 그래서 part 5-7 까지 헷갈려서 별표쳐놓은 문제 두세번씩 보고 특히 part7은 헷갈렸던 문제들 지문에 답의 근거까지 찾아가며 한번 더 풀었어요. 그래서 틀린 갯수가 더욱 줄어들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수업시간에 나눠주신 핸드아웃이 지문 유형과 답이 나오는 부분을 정확히 파악하는데 도움이 정말 많이 되었어요! ㅜㅠㅜ 또 안 짚고 넘어갈 수 없는 형광펜리뷰 또한 저의 점수 향상에 엄청난 도움이 되었습니다. 형광펜 리뷰를 숙제의 거의 모든 지문을 하다보니까 (정말 백개는 가뿐히 넘겠죸ㅋㅋ) 진짜 문제만 읽어도 아 대충 이런이런곳에서 답이 나오겠군. 이런게 보여요...! 저는 진짜 형광펜 리뷰 처음 알려주신 날 선생님이 그냥 과장해서 말씀하시는 건줄 알았는데 진짜 답이 보여요 지문속에서 ㅠㅜ 그래서 답이 안나올 것 같은 곳은 대충 읽고 답 나오겠다 싶은 부분부터 꼼꼼하게 읽으면 역시나 답이 나오더라구요 ㅠㅜ 형광펜 리뷰와 핸드아웃 덕분에 문제푸는시간이 엄청 줄어들었어요! 사실 이건 비밀인데.. 구인구직 지문 풀 때 지원 방법 묻는 문제는 그냥 지문 읽기도 전에 마지막 문단에서 홈페이지 주소 나오는 한문장 보고 일초만에 답 체크하고 넘어간 적도 있어요 ㅋㅋㅋ물론 다른거 읽으면서 확실히 맞는지 체크했지만요... ㅎㅎ  형광펜 리뷰를 통해서 어디서 답이 나오는 지 알고 있으니까 이런 짧은 시간에도 문제 하나를 풀 수 있었던 것 같아요 ㅎㅎ

또 정말 감사드리고 싶은 건 선생님 덕분에 제 삶에 대한 태도도 달라졌다는 거에요! 원래 저는 모든것에 노력을 하지 않고..ㅋㅋㅋ 그냥 삶이 흘러가는 대로 살던 사람이었는데 선생님의 대학원 생활과 노력에 관한 얘기를 듣고 감동받았습니다. 그때부터 수업 듣는 태도도 고치려고 교탁 앞자리에 앉기 시작하고.. 그리고 정말정말 불가능 할 것 같았던 4시 반 기상을 한달동안 할 수 있었어요!  또 선생님이 알려주신 월트디즈니의 명언과 에미넴의 노래를 들으며 마음이 약해지고 그냥 이정도면 되지 않을까 할때마다 마음을 다잡았어요!  ㅠㅜ 마지막날 직접 말씀드리고 싶었는데 뒤에 기다리시는 분도 계시고 부끄러워서..ㅋㅋㅋ 선생님 정말 학생들에게 진심어린 애정을 가지고 계신걸 느낄 수 있었어요! 직접 말씀드리진 못했지만 정말정말 감사드립니다!!



세분 선생님 덕분에 만점은 아니어도 제가 말도안되는 이 점수를 받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아 그리고 이 후기를 볼지는 모르겠지만 저에게 이 반을 추천해준 제 친구 유도윤과(ㅋㅋㅋㅋ)


저를 항상 채찍질해주고 문법 선생님 역할도 해주신ㅋㅋㅋㅋ 숙제를 안해올 때나 단어를 많이 틀렸을 때 저를 혼내주었던, 제가 스터디원들중 점수가 제일 높으니 모범을 보여야 한다며 쓴소리를(ㅋㅋㅋ) 해주던... 한달동안 아침 일찍 일어나느라 모두 고생했던 스터디원들에게도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더욱 열심히 공부 할 수 있었어요!!♡♡♡



모두 감사드립니다!



연휴 잘 보내세요 선생님 ♡♡♡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Best 종로 어벤져스토익 완전 초강추!!!!!!860->950찍고 졸업합니다 사진 [2] 배도연 4651 2018.05.01
Best 구토익 930점 / 신토익 980점 >> 2년 만에 전설토익을 다시 찾은 이유 ☆ 사진 [2] 이혜수 3494 2018.04.21
Best 1월, 2월 오전 정규반 수강후기입니다 사진 [3] 양한성 4135 2018.03.13
Best 이윤정쌤 김동영쌤 감사합니다 ㅠㅠㅠ 첫토익에 975로 졸업했어요 ! 사진 [2] 유수빈 8991 2018.03.13
Best 795점에서 965점으로!!!(LC만점) 종로 해커스 RC 주대명, 이상길쌤, LC 원정의 쌤 감사힙니다!!!! 사진 [3] 박기용 5839 2018.03.04
Best 신영화, 김동영, 심동혁 선생님 감사합니다! 정규종합반 F 1월 한달 수강 후 935점 달성했어요-! 사진 [3] 윤나은 3676 2018.02.15
Best 최정은쌤 1월 990반 재수강 후 960점 후기!! 사진 [1] 박정민 3303 2018.02.13
Best [정규종합반E]한승태/표희정/김동영 tr 1달 수강 후 975점 후기! 사진 [3] 윤하연 4328 2018.02.13
Best 12월 오전정규C, 1월 토요집중반 한승태 김동영 레이첼 김 선생님! 사진 [3] 성민형 3141 2018.02.13
Best 12월수강/원정의쌤&강상진쌤(드림토익)/중급반 한달 수강후 945달성 (긴글매우주의!!) 사진 [2] 장지아 4446 2018.01.31
Best 신영화쌤, 조성재쌤 감사합니다♡♡♡ (980점 후기) 사진 [2] 김지혜 7641 2018.01.17
Best 7,8월 아침 7시 정규반 수강후기 사진 [3] 우정은 13864 2017.09.16
Best [중급반 2주 수강 후 토익 760 -> 955점!!] 신영화, 탁미현, 표희정 선생님 감사합니다. 사진 [3] 김혜린 25497 2017.03.28
Best [해커스어학원] 수강생에게 직접듣는 "해커스의 빡센 하루!" _장민석님 편 해커스 20423 2016.12.21
Best [해커스어학원] 해커스어학원 대구캠퍼스 수업후기 관련 안내 해커스 13625 2016.07.22
748 [토익] 한승태, 김동영, 표희정쌤 감사합니다!! (690->860점) [3] 주영재 195 2018.07.16 16:22
747 [토익] 한승태, 김동영, Rachel김 선생님 감사드립니다.! 사진 [3] 이주용 197 2018.07.14 00:00
746 [토익] [승태쌤, 희정쌤, 동영쌤] 오전정규종합B반 후기 ^ㅡ^ [3] 서효선 290 2018.07.12 18:32
745 [토익] 6월 오전정규종합(한승태,김동영,표희정), 775 → 870 후기~ 사진 [3] 박찬준 189 2018.07.12 11:54
744 [토익] 800->950으로 토익 졸업합니다! 사진 [5] 박옥희 349 2018.07.12 07:48
743 [토익] [레이첼쌤, 동영쌤, 승태쌤] 오전 정규 D반 905 - 925 - 960 후기!(수정) 사진 [3] 김정현 319 2018.07.03 12:26
742 [토익] 870–>900–>925 [3] 정고은 362 2018.06.29 01:14
741 [토익] 760->895 사진 [3] 조영준 947 2018.06.10 01:21
740 [토익] 중급, 정규반 감사합니당 사진 [6] 유경목 1256 2018.06.08 20:18
739 [토익] 토익도 올리고 취업도 하고! [3] 김혜성 587 2018.06.08 16:49
738 [토익] Lc 만점 [1] 정고은 405 2018.06.07 12:13
737 [토익] 3,4월 정규종합반 한승태표희정김동영쌤 수업듣고 첫토익 후기 'ㅅ'♡ 사진 [3] 김소정 845 2018.06.07 11:28
736 [토익] 빡센토익 오전정규반! 5월후기 [3] 허다인 425 2018.06.07 09:41
735 [토익] 한승태, 김동영, Rachel 선생님 :)! 사진 [3] 박설아 907 2018.05.27 02:13
734 [토익] Rachel 김 선생님, 김동영 선생님, 한승태 선생님 감사합니다~~!!! 사진 [3] 변휘윤 850 2018.05.22 02:59
733 [토익] 제 토익을 키운건 8할이 한승태 쌤입니다. 1달 수강 후 900점 달성 [1] 정지원 879 2018.05.17 19:10
732 [토익] 4년만에 공부해서 본 첫토익 925점으로 졸업합니다~ (희정샘, 동영샘, 승태샘 최고 ㅠㅠㅠ) [3] 최윤정 1461 2018.05.16 10:37
731 [토익] 한승태/reachel 김/김동영 선생님 빡센 오후정규c반 700점에서 950점!!! [3] 조은혜 1197 2018.05.15 23:20
730 [토익] 토익 주말 정규반 한승태, 김동영 선생님!! 사진 [2] 이재연 1224 2018.05.04 20:13